[10/14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 일화 ‘일화차시’ 3종, 남양유업 ‘이오×브레드이발소’, 네스카페 ‘마이 미니 네스카페’
[10/14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 일화 ‘일화차시’ 3종, 남양유업 ‘이오×브레드이발소’, 네스카페 ‘마이 미니 네스카페’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10.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다논, 생크림 맛과 식감 그대로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
한 컵당 유산균 100억 마리 이상, 비타민D 함유…맛과 건강을 함께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를 출시했다. 아이러브요거트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두 자릿 수의 성장을 기록하며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는 크림을 넣어 발효해 크림 특유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우면서 진한 식감을 선사한다. 또한 풀무원다논 만의 기술력으로 생크림 본연의 맛을 살려 적은 산미와 건강한 단맛으로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는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식감으로 요거트 자체를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충분하고, 과일 등과 섞어 먹기에도 좋아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맞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장 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다논 독점 유산균 등 한 컵(80g) 당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도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을 함유해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일화, 고급 찻잎으로 만든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3종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차의 만남 ‘허니자몽블랙티’ ‘피치캐모마일’ ‘키위그린티’

일화가 저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日花茶時)’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일상 속에 싱그러운 꽃과 같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티타임’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일화차시는 티베리에이션(Tea Variation) 음료로, 국내외에서 공수한 고급 찻잎과 상큼한 과일의 조합으로 입안의 텁텁함 없이 산뜻하게 음용할 수 있으며 100ml당 18Kcal로 한 병을 다 마셔도 100Kcal가 되지 않는다. 여기에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를 함유해 맛은 물론 이너뷰티 콘셉트까지 더했다.

일화차시는 ‘허니자몽블랙티’, ‘피치캐모마일’, ‘키위그린티’ 3종으로 구성됐다.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의 우바홍차를 기본 베이스로 국산 사양벌꿀과 레드자몽을 넣은 허니자몽블랙티는 달콤하고 향긋한 허니에 상큼하고 쌉싸름한 자몽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피치캐모마일은 달콤한 복숭아 향에 크로아티아산의 캐모마일 레몬밤을 넣어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키위그린티는 어린녹차잎을 따서 만든 제주세작녹차의 여리고 부드러운 향에 새콤한 키위가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500ml 페트 형태로 출시됐으며,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네이버 일화 공식몰과 쿠팡, 지마켓, 신세계닷컴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 인기폭발 브레드이발소와 만났다 ‘이오×브레드이발소’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와 인기 애니매이션 ‘브레드이발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의 만남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출시했다.

‘브레드이발소’는 넷플릭스를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정이 많고 개성이 넘치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러한 선한 성격의 캐릭터들과 우리 아이를 위해 탄생한 ‘이오’ 제품이 추구하는 방향이 같아 콜라보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남양유업 관계자는 밝혔다.

남양유업은 브레드이발소 캐릭터가 디자인된 이오 제품 출시와 함께, 콜라보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도 출시할 계획이다.


네스카페, 옥스포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
카페 모형 옥스포드 블록 한정판 선봬…와디즈 펀딩 진행

네스카페는 옥스포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출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공개한다.

‘마이 미니 네스카페’는 커피체리가 가득 달린 커피나무,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모형의 옥스포드 블록으로 내부도 네스카페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담은 작은 카페를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여기에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130개입을 증정하는 구성으로 11월 3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72시간 한정 리워드로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스카페는 이달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공간 와디즈에서 ‘마이 미니 네스카페’ 옥스포드 블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2개의 네스카페 콘셉트 룸으로 구성됐다. ‘네스카페’ 룸은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배경으로 바리스타 ‘네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블록을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식물 콘셉트의 ‘컵오브리스펙트룸’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네스카페의 글로벌 캠페인 공간으로 환경을 지키기 위한 약속을 종이에 적고 커피나무에 걸어 인증하는 SNS 이벤트가 운영된다. 두 개의 콘셉트 룸을 모두 찍어 SNS에 인증하면 ‘네스카페 에코텀블러’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샘플킷’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