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한라봉 주스’ ‘청포도&케일 주스’ 라인업 강화 후 판매량 급증
이디야커피는 착즙주스 신제품 출시 이후 한 달간 판매량이 전월 대비 180%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과&당근 주스’에 이어 지난 8월 말 ‘감귤&한라봉 주스’와 ‘청포도&케일 주스’를 새로 출시하며 착즙주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디야커피의 착즙주스는 과일과 채소를 100% 착즙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제품의 과채 원료 이미지를 불투명 라벨에 배치해 친근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감귤&한라봉 주스’는 감귤의 상쾌함과 싱그러운 한라봉의 진한 향이 잘 어우러지며, ‘청포도&케일 주스’는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케일에 청포도를 더해 달콤한 맛을 살렸다. 기존의 ‘사과&당근 주스’도 은은한 당근 향에 달콤한 사과 맛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코로나19로 건강을 챙기는 고객분들을 위한 새로운 맛과 디자인의 착즙주스가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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