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8 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일동후디스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복음자리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블랙 레몬크러쉬’
[10/18 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일동후디스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복음자리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블랙 레몬크러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10.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코코아와 페퍼민트의 이색 조화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달콤한 코코아와 산뜻한 페퍼민트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는 추운 계절을 앞두고 달콤한 코코아에 산뜻한 페퍼민트의 풍미를 더한 신제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떼 핫초코만의 달콤한 맛을 바탕으로 청량한 맛과 향의 페퍼민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색다른 맛의 핫초코다. 코코아 분말과 천연 민트 향료를 적절히 배합해 평소 민트초코 맛을 선호하는 민트초코 마니아뿐만 아니라 특별한 맛의 핫초코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신제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는 전국 할인점에서 10개입 기준 5800원에 판매된다.

동서식품 김가영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민트초코맛 제품들이 SNS를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를 공개하고 온라인 이벤트와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1-2-3세대 프로폴리스 모두 더한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
면역력 강화 및 구강 항균케어에 탁월, 항산화 관리 돕는 플라보노이드 다량 함유

일동후디스가 국내 츄어블 정제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브라운/그린/레드 프로폴리스 3종이 모두 함유된 츄어블 타입의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는 1-2-3세대 프로폴리스가 하루1정에 모두 포함했다. 1세대로 불리는 ‘브라운 프로폴리스’는 호주 청정지역 유칼리나무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의 기본 타입으로 부드러운 맛이 장점이다.

2세대인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내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약용 식물인 ‘바카리스 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로 일반 프로폴리스에는 없는 ‘아르테필린-C’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아르테필린-C는 더욱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활성산소를 빠르게 제거하며 항염, 항암 등에서 더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

가장 최근에 발견된 3세대 프로폴리스인 ‘레드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맹그로브 숲에서 채집되며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추출물이다. 프로폴리스 중 유일하게 프로모노네틴을 함유하고 있어 항암 효과에 탁월하며, 브라운·그린프로폴리스에 비해 플라보노이드가 3배 높게 함유돼 있다.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는 벌꿀이 만든 항산화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인 플라보노이드가 총 17mg 함유돼 있어 1일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한다. 또한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함께 배합해 구강 항균부터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트리플케어가 가능하다.


폰타나, 1인용 파스타소스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유명 레스토랑 인기 메뉴를 파우치 형태로 선봬

 

폰타나가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1인용 파우치 타입으로 담은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구운 양송이버섯의 식감과 레드페퍼, 블랙페퍼를 넣어 깔끔한 뒷맛이 매력적인 파스타소스며,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는 다진 고기를 풍성하게 넣고 라구소스와 크림소스의 조화를 이뤘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으로 1~2인 가구도 집에서 유명 레스토랑의 파스타를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과일 함량 99%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파인애플 농축액 넣어 당도 낮추고 과일 함량 높여…딸기, 키위, 블루베리 3종 구성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과일 함량 99%의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을 출시했다.

딸기, 키위, 블루베리 등 3종으로 구성된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은 당도가 낮고 과일 함량이 높은 잼을 찾는 수요를 반영해 만든 프리미엄 잼이다. 과일 원물 함량을 80%까지 올리고, 설탕 대신 파인애플 농축액을 사용했다.

특히 과일 원물이 씹히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데, 딸기와 키위를 사용해 입안 가득 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블루베리는 과육이 단단한 와일드 블루베리를 사용했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관계자는 “평소 건강한 먹을거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과일의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할로윈 시즌 음료 ‘블랙 레몬크러쉬’
‘검은 무덤’ 모티브로 블랙 컬러의 레몬 맛 음료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가 할로윈을 맞아 ‘검은 무덤의 전설’이라는 콘셉트로 시즌 음료 ‘블랙 레몬크러쉬’를 출시했다.

‘블랙 레몬크러쉬’는 레몬의 상큼함과 청량함이 한데 어우러진 아이스 음료 ‘레몬크러쉬’를 블랙 컬러로 변경한 메뉴다. 음료의 베이스가 되는 블랙 컬러 레몬 셔벗을 위로 쌓아 올려 마치 ‘검은 무덤’을 연상케 하며, 어두운색과 대비되는 상큼, 달콤한 맛을 선사해 반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장식도 특징이다. 딸기 시럽이 담긴 튜브를 주사기처럼 꽂아 음료 아래로 붉은색 시럽이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연출했다. 빨대는 두 개를 묶어 십자가처럼 보이도록 하고, 컵홀더 대신 실제 붕대로 컵을 감아 스산한 느낌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