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8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국화빵 호두과자’, 일동후디스 ‘아이얌 유기농 음료’, 팔도 ‘팔도비빔만두’, 국순당 ‘2021년 햅쌀로 빚은 첫술’,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 파리바게뜨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 던킨 ‘11월 이달의 도넛’
[10/28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국화빵 호두과자’, 일동후디스 ‘아이얌 유기농 음료’, 팔도 ‘팔도비빔만두’, 국순당 ‘2021년 햅쌀로 빚은 첫술’,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 파리바게뜨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 던킨 ‘11월 이달의 도넛’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10.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K-간식 감성 더한 ‘국화빵 호두과자’
국화빵 과자 안 팥시럽과 호두 아이스크림 채워

 

롯데푸드가 호두 알갱이와 호두 아이스크림을 더한 ‘국화빵 호두과자’를 출시했다.

국화 모양 과자 안에 팥시럽과 호두 아이스크림을 꽉 채웠다. 호두 아이스크림에는 호두 알갱이가 들어있어 고소함과 식감을 더했다.

롯데푸드는 ‘국화빵 호두과자’ 출시로 국화빵 아이스크림 라인업이 3종(오리지널, 인절미, 호두과자)으로 확대됐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호두과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담은 모나카 아이스크림이어서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적 감성을 담은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맛과 영양, 수분을 한번에 ‘아이얌 유기농 음료’
빠른 수분 보충을 위한 ‘맑은이온’, 풍부한 영양 더한 ‘순한과일’ 총 2종으로 구성

일동후디스가 유기농 과일 3종으로 만든 아이 전용 음료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유기농 음료, 주스’를 출시한다.

‘아이얌’은 일동후디스의 영·유아식 브랜드로, 첨가물을 넣지 않은 순한 유기농 원료에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까지 풍부하게 담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왔다.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유기농 음료, 주스’는 향료와 색소 등 보존료 없이 100% 유기농인 과일을 사용했으며 신선하고 안전한 과채 수분을 듬뿍 머금고 있는 아기 전용 음료다. 또 유기가공식품 인증, HACCP 인증 등을 거쳐 믿고 먹일 수 있으며 맛과 영양, 수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맑은이온’과 ‘순한과일’ 총 2종으로 구성돼 아이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맑은이온’은 수분 보충이 필수적인 아기를 위해 착한 과채 수분과 전해질을 빠르게 전달하며, ‘순한과일’은 안전한 유기농 과일에 칼슘과 비타민C 등 풍부한 영양을 더했다.

또 아이들이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롱 타입의 빨대를 내장한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했으며, 안전캡을 장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일반 휴대폰 정도의 크기로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팔도, 팔도비빔장으로 속 꽉 채운 ‘팔도비빔만두’
만능 비빔소스로 버무린 만두소가 핵심…팔도비빔장 특유의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만두 왕교자(이하 ’팔도비빔만두’)‘를 출시한다. ‘팔도비빔만두’는 기존 고기만두에 만능소스인 팔도비빔장을 조합해 고객들에게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창적인 만두 맛을 보여주고자 기획했다.

핵심은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팔도비빔장으로 버무린 만두소다. 제품에는 비빔소스를 첨가해 특유의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주재료인 돼지고기를 10mm 큐브 형태로 썰어 넣어 부재료인 양배추, 부추, 대파, 무와 함께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왕교자 타입으로 소스가 깊이 베어 있는 만두소는 조리 후에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한다.

‘팔도비빔만두’는 10월 28일부터 롯데마트에서 우선 론칭되며 기타 채널로 확대될 예정이다.


국순당, 생쌀발효법으로 빚어 신선한 리미티드 막걸리 ‘2021년 햅쌀로 빚은 첫술’
13년째 꾸준하게 그 해 수확한 햅쌀로 빚은 막걸리 가을 한정품으로 선봬

국순당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21년 햅쌀로 빚은 첫술’을 2만 병 한정으로 선보인다.

‘2021년 햅쌀로 빚은 첫술’ 막걸리는 국순당 횡성 양조장에서 인근 횡성지역의 올가을에 수확한 햅쌀로 빚는다. 청정지역인 강원도 횡성에 있는 양조장 인근의 햅쌀을 사용해 지역의 특성을 최대한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일반 막걸리 보다 1도 높은 7도이며 용량은 750㎖이다. 유리병 용기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국순당은 매년 햅쌀을 수확하는 9월경부터 첫술을 준비한다. 먼저 인근 지역의 햅쌀로 술을 빚어 주질 테스트를 거친 후 가장 적합한 햅쌀을 구매해 본격적으로 생산에 들어간다. ‘첫술’은 생쌀을 가루내 빚는 생쌀발효법으로 빚는다. 생막걸리 특유의 탄산감은 물론이고 올해 가을에 수확한 햅쌀을 원료로 생쌀발효법으로 빚어 일반 생막걸리보다 부드럽고 신선한 쌀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고.

국순당 관계자는 “햅쌀로 빚은 첫술은 그해 햅쌀로 빚은 첫 막걸리라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어 13년째 매년 10월에 한정품으로 생산하는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과거 추수 이후 햅쌀로 막걸리를 빚어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던 조상들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막걸리”라고 설명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글렌피딕 그랑의 완성작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
프렌치 최고급 코냑 캐스크에서 2년간 추가 숙성시켜 세련되고 우아한 맛이 특징

윌리엄그랜트앤선즈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의 최고급 라인인 그랑 시리즈의 마지막 제품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Glenfiddich 26 years Grande Couronne)’을 출시한다.

글렌피딕 그랑 시리즈는 특별하고 기념할 만한 순간에 함께하는 글렌피딕의 럭셔리 라인으로,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함께 이번에 출시한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으로 그랑 시리즈가 완성됐다.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은 아메리칸과 유러피안의 오크 캐스크에서 26년간 숙성한 위스키 원액을 프랑스산 최고급 코냑 캐스크로 옮긴 후 2년간 추가 숙성하여 세련되고 우아한 맛이 특징이다.

글렌피딕 26년 그랑 코룬의 디자인은 프랑스어로 ‘왕관’을 뜻하는 코룬(Couronne)을 모티브로 하여 왕관을 연상시키는 병마개와 화려하면서 정교한 필리그리 문양과 황금빛 병목의 조화가 돋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글렌피딕 그랑 코룬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프리미엄 리쿼샵에서 11월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김연경 식빵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
토종효모기술과 월드클래스의 만남…맛·식감·영양 모두 월드클래스

 

파리바게뜨가 김연경 선수와 협업을 통해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월클X월클’ 콘셉트로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등에서 특허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파리바게뜨만의 토종효모기술과 배구계의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은 통밀, 보리, 호밀, 귀리, 기장 등 11종 이상의 다양한 곡물 및 씨앗을 활용, 파리바게뜨만의 제빵 기술력으로 구워 식빵 고유의 구수한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몸에 좋은 각종 곡물들이 식빵 단면에 박혀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은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 명성에 걸맞게 고품질 재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던킨, 스머커스 잼 사용 11월 이달의 도넛
땅콩 모양 도넛 속 서머커스 과일잼, 피넛버터 넣어

 

던킨이 미국 과일잼 대표 브랜드 ‘스머커스(Smucker’s)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11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은 땅콩 모양 도넛 안에 스머커스 과일잼을 메인 원료로 사용하고, 피넛버터를 가미한 듀얼 필링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스머커스 딸기&피넛버터’는 딸기잼 필링과 피넛버터를, ‘스머커스 포도&피넛버터’는 포도잼 필링과 피넛버터를 채워 넣었다.

던킨 관계자는 “완벽한 맛 조합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과일잼과 피넛버터가 조화를 이룬 제품을 개발했다”며 “빵으로만 즐기던 잼, 버터의 조화를 도넛으로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