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 오늘의 새상품] 파리바게뜨 ‘대체육 샌드위치’, 맥도날드 ‘바닐라 라떼’, 동서식품 ‘포스트 듀오링 오즈’, 일화 ‘비비프’ 8종
[11/04 오늘의 새상품] 파리바게뜨 ‘대체육 샌드위치’, 맥도날드 ‘바닐라 라떼’, 동서식품 ‘포스트 듀오링 오즈’, 일화 ‘비비프’ 8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11.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협업 ‘대체육 샌드위치’
식물성고기, 야채, 또띠아 조합 ‘건강한 플랜트 불고기 샐러드랩’

파리바게뜨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협업해 랩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건강한 플랜트 불고기 샐러드랩’은 또띠아에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언리미트 슬라이스’와 야채, 스위트 칠리소스를 더한 샌드위치다. 식물성 고기와 야채, 또띠아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언리미트 슬라이스’는 식물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이다. 열을 가하면 갈색으로 변하면서 고기향이 극대화되는 마이야르 반응(Maillard reaction)을 통해 고기와 비슷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라떼 덕후를 위한 특별한 맛 ‘바닐라 라떼’
카페라떼에 바닐라 특유 달콤함과 향 더해…겨울시즌 음료 ‘딸기 칠러’도 함께 선봬

한국맥도날드가 ‘바닐라 라떼’를 출시하며 맥카페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바닐라 라떼’는 맥카페의 대표 인기 메뉴인 ‘카페라떼’에 바닐라 특유 은은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향을 더한 커피 신메뉴다. 1A 등급 원유를 사용하고, 맥카페 최초로 달콤한 풍미를 더한 라떼 메뉴다. 가격은 M사이즈 3200원, L사이즈 3800원.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카페 라떼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는 향긋한 바닐라의 매력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바닐라 라떼를 출시했다”며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고품질의 커피, 음료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딸기 칠러’도 내놓았다. 딸기 칠러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겨울 시즌 음료다. 제철 과일인 딸기 본연의 맛·향을 담았으며 과즙과 얼음을 완벽한 비율로 갈아 넣었다. 가격은 S사이즈 2000원, M사이즈 2700원, L사이즈 3700원.


동서식품, 달콤한 초코링과 짭짤한 땅콩링의 조화 ‘포스트 듀오링 오즈’
달콤한 초코링과 고소하고 짭짤한 땅콩링이 한데 섞여 맛있는 ‘단짠’의 조합 선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달콤한 맛과 짭짤한 맛의 맛있는 조화가 돋보이는 '포스트 듀오링 오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동그란 링(Ring) 모양의 달콤한 초코링과 고소하고 짭짤하게 만든 땅콩링이 한데 섞여 맛있는 '단짠'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하고 새로운 타입의 시리얼이다. 또한 땅콩링에는 땅콩향 크런치가 쏙쏙 박혀 있어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포스트 듀오링 오즈는 전국 할인점에서 7380원(400g)에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와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화, 기능성 원료와 엄격한 제조공정으로 안전성↑ ‘비비프’ 8종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신제품 8종 공개

일화의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프(vivife)’가 유산균, 오메가3, 각종 비타민, 루테인, 비오틴 등 신제품 8종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100억 보장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초임계 식물성 그린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 메가도스 비타민C 골드 △위편한 간건강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뼈튼튼 어골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건강한 유기농 100% 비오틴 △햇살가득 유기농 비타민D 4000IU 등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나잘비염치료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모두 온라인 전용 건강식품으로,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해 비비프몰, NS홈쇼핑 카달로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화 건기식해외사업본부 정진출 본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의 시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개인의 면역력 관리는 더욱 중요해졌다”며, “특히,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맘때는 높은 일교차로 독감, 호흡기 질환 등 건강관리에 빨간불이 켜지기 쉬운 만큼 일화의 비비프를 통해 개인은 물론 온 가족의 건강까지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