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대비 29% 증가…‘불닭브랜드’ 주요 쇼핑몰 판매 상위권 휩쓸어
삼양식품은 올해 중국 광군제에서 약 11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작년 85억 원 매출 대비 29% 증가했다. 티몰에서 78억 원, 징동닷컴에서 29억 원 각각 판매됐다.
특히 불닭브랜드는 수입 라면, 수입 인스턴트 식품 등 주요 판매 랭킹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압도적인 성적을 거뒀다. 티몰에서는 수입 라면 베스트셀러 랭킹 1위와 3위를 기록했고, 징동닷컴에서도 수입 인스턴트 식품 랭킹 1위, 3위, 4위, 7위 등을 차지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올해도 광군제에서 불닭브랜드가 한국 식품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여전했다”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스테디셀러의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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