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전지현 효과’ 적중…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티아시아, ‘전지현 효과’ 적중…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11.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인 맛의 커리를 한국인 입맛에 맞춰 선보인 전략 주효
 

티아시아(T·Asia)는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출시 후 배우 전지현이 등장하는 TV 광고로 본격적인 첫선을 보인 지 8개월여 만이다.

티아시아 커리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식문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트렌드에 맞춰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등 인도와 태국에서 사랑받는 유명한 커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프리미엄 커리다. 색다른 맛과 편리성으로 호평을 얻으며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했다.

집콕 트렌드로 국내 카레 시장이 양적 성장은 물론 질적으로도 다양화, 고급화되고 있는 가운데 티아시아가 익숙하게 먹던 카레와는 다른 맛과 향의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실제 2020년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뉴 노멀 샤퍼 분석’에 따르면 카레는 ‘코로나로 판매량이 증가한 식품 카테고리’ 3위를 차지했다.

티아시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익숙하게 먹던 카레가 아닌 여행과 외식으로 접했던 새롭고 다양한 맛의 커리를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맞춰 선보였던 전략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아시아 각 지역에서 사랑받는 요리들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아시아는 10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25일부터 사흘간 레토르트 커리 4종과 플레인 난 믹스로 구성된 티아시아 커리 ‘천만해요’ 세트를 절반가에 구매할 수 있는 1000개 한정세트를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