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 오늘의 새상품] 크라운제과 ‘시크릿 파티팩’, 상하농원 ‘파머스테이블 선데이브런치 뷔페’, 양유 ‘아침햇살 크림떡’
[12/14 오늘의 새상품] 크라운제과 ‘시크릿 파티팩’, 상하농원 ‘파머스테이블 선데이브런치 뷔페’, 양유 ‘아침햇살 크림떡’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12.1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운제과, 크리스마스 한정판 ‘시크릿 파티팩’
과자, 놀이, 파티를 한 번에 즐기는 수 있는 올인원 과자세트

 

크라운제과가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여신’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시크릿 파티팩’을 출시했다. 과자와 놀이,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난감 및 스페셜 굿즈를 더했다.

핑크빛 핸드백 모양의 ‘시크릿 파티팩’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죠리퐁, 마이쮸, 참크래커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제품 7가지와 시크릿쥬쥬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오로라 쥬얼리봉’ 미니어쳐, 크라운 인기과자 모양 스티커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포장박스도 겉면에 그려있는 마트 진열대에 과자 스티커를 붙이며 나만의 멋진 마트를 꾸밀 수 있다. 포장박스는 창의력과 성장근육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동발달 전문가의 자문을 거쳤다. 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상하농원 파머스테이블, 겨울 프리미엄 메뉴 ‘선데이브런치 뷔페’
가족과 함께 자연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보내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메뉴로 구성된 겨울 ‘선데이브런치 뷔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하농원의 파머스빌리지에서 농촌을 전경으로 여유 있게 즐기는 ‘선데이브런치 뷔페’는 청정지역 고창의 신선한 식자재와 상하공방 수제제품 그리고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만든 다양하고 이색적인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선데이브런치 뷔페’는 메뉴를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하게 늘리고 눈앞에서 조리되는 라이브 키친을 운영한다. 특히 12, 19일은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감자칩을 곁들인 ‘로스트 케이준 치킨’을 26일에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메이플 허브 버터와 그레이비를 곁들인 ‘칠면조 구이’를 제공한다. 식사 후엔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화려한 전구 장식이 더해진 포토존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아울러 상하농원은 겨울 프로모션으로 ‘드림 오브 윈터’ ‘꼬마농부 딸기 스쿨’ 패키지를 운영한다. ‘선데이브런치 뷔페’는 매주 일요일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 및 파머스빌리지 고객센터(063-563-66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유, 청년떡집×웅진식품 아침햇살 ‘아침햇살 크림떡’
쌀음료 브랜드 ‘아침햇살’과 협업… 쌀 특유의 진한 달콤함과 고소함 돋보여

양유(대표 오경아)의 ‘청년떡집’이 웅진식품의 쌀음료 브랜드 ‘아침햇살’과 협업해 첫 식물성 크림떡인 ‘아침햇살 크림떡’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의 쌀음료인 웅진식품 ‘아침햇살’과의 협업을 통해 1020 소비자에게는 쌀의 고소한 매력을 알리고, 30대 이상 소비자에게는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디저트로 기획됐다. 특히 전통을 재해석해 우리 전통 떡에 새로움을 더해온 청년떡집이 ‘쌀’이라는 재료를 통해 선보이는 첫 식물성 크림떡이다.

‘아침햇살 크림떡’은 쌀 추출액과 누룽지 가루가 들어가 쌀 특유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침햇살 음료에 들어가는 국산 쌀 추출액이 깊은 쌀의 풍미를 살렸으며, 크림 속 누룽지 가루는 고소함을 더했다. 또한 국내산 찹쌀로 보다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계란과 우유를 넣지 않은 카스텔라 고물과 식물성 크림을 사용해 채식을 하거나 유당불내증을 겪는 소비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청년떡집은 아침햇살 크림떡 출시를 기념해 아침햇살 크림떡과 함께 마실 수 있는 비건 인증 순 식물성 음료 ‘아침햇살 미유’를 한정수량 세트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