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에멘탈·고다치즈’, 해태제과 ‘빨라쪼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패키지’
[12/16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에멘탈·고다치즈’, 해태제과 ‘빨라쪼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상하농원 ‘꼬마농부 딸기스쿨패키지’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12.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깊고 진한 정통 유럽식 슬라이스치즈 ‘에멘탈·고다치즈’
차별화된 고품격 치즈원료를 사용해 풍미 가득한 유럽풍 슬라이스치즈 탄생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정통 유럽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슬라이스치즈 2종 ‘에멘탈치즈’ ‘고다치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치즈 함량을 높여 차별화한 정통 유럽치즈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서울우유는 슬라이스치즈 2종 ‘에멘탈치즈’와 ‘고다치즈’를 통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치즈 제품을 다양화하는 한편 국내 치즈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슬라이스치즈 2종 중 ‘에멘탈치즈’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치즈로 자연치즈 함량이 79.5%이며 오랜 숙성시간을 거쳐 깊고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인 반면 ‘고다치즈’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치즈로 자연치즈 함량이 85%이며 특유의 과일향과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경우, 정통 유럽치즈를 형상화한 고급스러운 무드를 위해 골드라벨을 감싼 듯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서울우유 ‘에멘탈치즈’와 ‘고다치즈’의 각 권장소비자가격 3900원(18g*10매)으로 전국 대형할인점,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호식 가공품브랜드팀장은 “자연치즈의 함유량을 높여 선보인 이번 신제품을 통해 치즈원료의 다변화는 물론 국산 치즈의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해태제과 빨라쪼, 국내산 생우유와 생크림으로 만든 젤라또 케이크 삼총사
‘한라봉 스노우맨’ ‘그린티 홀리데이’ ‘메리베리 초코’ 3종 구성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국내산 생우유와 생크림으로 만든 젤라또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올해 에디션 주제는 ‘건강한 크리스마스’다. ‘한라봉 스노우맨’ ‘그린티 홀리데이’ ‘메리베리 초코’ 3종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전체를 젤라또로 채웠다.

‘한라봉 스노우맨’은 한라봉 젤라또와 당근 초콜릿으로 귀여운 눈사람을 표현했고, ‘그린티 홀리데이’는 제주산 녹차로 만든 진한 녹차 젤라또로 크리스마스트리를 형상화했다. ‘메리베리 초코’는 네덜란드산 다크 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라또에 비타민B가 가득한 레드 커런트와 베리, 피스타치오로 채웠다.


상하농원, 겨울딸기를 만나볼 수 있는 ‘꼬마농부 딸기스쿨패키지’
가족과 함께 떠나는 달콤한 겨울 여행 ‘고창 팜캉스’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테마파크 상하농원에서 이달 22일부터 내년 2월까지 꼬마농부 딸기스쿨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 내 농가 보급형 스마트팜 시범 딸기농장인 ‘상하베리굿팜’에서 딸기모종심기와 겨울딸기 수확체험을 하고 체험교실에서 직접 딸기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요리체험과 함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머스빌리지 숙박권, 스파, 조식뷔페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8만 원부터 시작되며 주중 연박 진행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패키지 구성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꼬마농부 딸기스쿨 패키지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체험활동을 통해 농산물의 생산부터 가공, 유통, 서비스까지 모든 활동이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6차산업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