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봉추찜닭 RMR’ GS SHOP 론칭
CJ프레시웨이, ‘봉추찜닭 RMR’ GS SHOP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1.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레시피 구현…350g 소포장 1~2인 가구 맞춤형
 

CJ프레시웨이가 프랜차이즈 전문점 ‘봉추찜닭’의 메뉴를 RMR 상품으로 개발해 13일 GS SHOP 생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봉추찜닭’ RMR 상품은 간장소스가 스며든 국내산 닭고기 살에 당면과 채소가 어우러져 매장에서 즐기는 맛 그대로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350g 소포장으로 구성돼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는 봉추찜닭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살려 개발했다. 제조는 하림에 맡겨 품질 안전성을 확보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작년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유명 식당과의 협업 상품을 선보이며 중소 프랜차이즈 업계를 지원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업체 간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밀키트 시장에서 탄탄한 상품 경쟁력을 갖춘 RMR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사업 지원이 필요한 중소 프랜차이즈 기업에게는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마련하며 동반 성공을 이뤄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