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4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마노플랜 눈 건강’, CJ제일제당 '새해 복 만두 피자',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01/14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마노플랜 눈 건강’, CJ제일제당 '새해 복 만두 피자',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1.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하루 1포로 끝내는 눈 건강 트리플케어 ‘마노플랜 눈 건강’
눈 건강에 도움되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눈 건조·피로도 개선에 도움

빙그레 건강 tft에서 ‘마노플랜 눈 건강’을 출시한다.

‘마노플랜 눈 건강’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 가지 성분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으로 구성돼있다. 빌베리 추출 분말, 결명자 추출 분말, 블루베리 농축 분말 등의 부원료도 담았다.

두 알의 캡슐이 포 타입으로 개별 포장된 ‘마노플랜 눈 건강’은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햇빛에 의한 제품 변질을 막는 포장 디자인을 적용하여 유통기한까지 성분의 표시 함량 유지가 가능하다.

‘마노플랜 눈 건강’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본사 직영몰’과 ‘빙그레 건강 tft’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와 도미노피자의 만남...'새해 복 만두 피자'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피자 도우에...2월 3일까지 한정 판매

 

CJ제일제당이 도미노 피자와 협업해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선보인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피자 도우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만두의 노하우를 담은 전용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돼지고기는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2월 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2000명은 7600원 상당의 블랙 슈림프 스틱과 1.25ℓ 코카콜라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2022명에게는 복주머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로제소스에 치즈를 더한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체다치즈 사용한 ‘리얼치즈소스’와 마스카포네치즈의 조화

 

오뚜기가 로제소스에 치즈를 더한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을 출시했다. 토마토소스와 크림, 치즈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파스타 라면이다.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라면과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 리얼치즈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체다치즈를 사용한 ‘리얼치즈소스’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를 활용해 만든 액상치즈소스로, 마스카포네치즈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치즈의 맛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꾸덕한 소스가 잘 배어드는 통통한 면발을 적용했으며, 총 145g 중량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