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음식이 더 맛있어지는 ‘스프라이트&밀’ 캠페인 진행
코카콜라, 음식이 더 맛있어지는 ‘스프라이트&밀’ 캠페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2.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꿀조합 찾아라…새 TV광고 공개
코카콜라가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을 시작하며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을 시작하며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맛있는 음식과의 ‘꿀케미’로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을 시작하며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은 맛있는 음식을 즐길 때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면 더욱더 상쾌해지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 니즈까지 반영해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도 함께 제안하고 있다.

신규 캠페인에 맞춰 공개된 TV 광고도 맛있는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꿀조합을 재치 있는 시각적 효과를 활용해 담아냈다. 광고는 화끈한 매운맛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난 후의 경험, 그리고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 등을 팝아트적인 감성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또 스프라이트 캔 뚜껑을 딸 때 나오는 소리와 경험을 ‘TSSS’와 ‘FRESH’라는 문구와 물폭탄 이미지로 직관적이면서도 경쾌하게 나타냈다.

여기에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있는 라임의 배경 음악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거’라는 가사에 맞춰 다양한 상황을 리드미컬하게 전달하고 광고 말미에는 ‘맛있는 게 더 맛있어지는 상쾌함’이라는 직관적인 문구를 통해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강조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유쾌하게 즐기는 ‘맛있는 게 더 맛있어지는 상쾌함’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맛있는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꿀조합으로 스트레스가 풀리는 하루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