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8 오늘의 새상품]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 오뚜기 ‘감바스·명란오일 파스타 소스’, 스텔라 아르투아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 세븐일레븐 ‘킹받게매운닭강정’
[03/08 오늘의 새상품]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 오뚜기 ‘감바스·명란오일 파스타 소스’, 스텔라 아르투아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 세븐일레븐 ‘킹받게매운닭강정’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3.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고함량 콜라겐 드링크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
상큼한 레몬소다맛, 간편하게 마시는 이너뷰티템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셀렉스가 액상 형태의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상큼한 레몬소다맛 액상형 이너뷰티 제품이다. 콜라겐뿐 아니라 이너뷰티 토탈 케어가 가능하도록 과학적으로 영양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우선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만mg과 피부보호용 조성물(특허번호 10-1106925)로 특허 받은 우유 추출 밀크세라마이드 600mg를 한 팩에 담았다. 여기에 분말 제품과 동일하게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일일권장량 100%(100mg), 이너뷰티에 풍성함을 더할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1000μg을 더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콜라겐 특유의 향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 팩 125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1회 섭취량 당 50Kcal에 불과해 열량에 대한 부담도 덜었다. 멸균 종이팩으로 장기간 실온보관도 가능하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www.selexmall.com)과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brand.naver.com/maei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프레스코 오일 파스타소스 ‘감바스·명란오일’
고객 니즈 맞춰 새우와 국산 마늘, 명장의 백명란 사용…친환경 패키지도 눈길

오뚜기가 ‘프레스코 오일 파스타소스’ 신제품으로 ‘감바스·명란오일’ 2종을 출시했다.

‘오일 파스타’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메뉴로, 오뚜기에 따르면 당사 파스타소스 중 ‘오일’ 유형의 제품은 코로나19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매년 약 25%의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프레스코 감바스 파스타소스’ ‘프레스코 명란오일 파스타소스’ 2종이다. 오뚜기는 작년 SNS 연관어 분석 결과 오일 파스타의 주재료 및 메뉴로 새우(감바스)와 명란이 다수 언급됐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프레스코 감바스 파스타소스’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볶은 국산 마늘과 새우를 넣은 오일 파스타소스며, ‘프레스코 명란오일 파스타소스’는 국내 유일의 수산제조 명장인 ‘장석준 명장’의 비법이 담긴 백명란을 11% 함유했다.

환경을 고려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오뚜기는 작년 ‘프레스코 스파게티소스’를 리뉴얼하면서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한 ‘리무버블 스티커’를 적용하기 시작했다. 리무버블 스티커는 병으로부터 쉽게 떼어지는 특수 라벨 원단으로, 접착제나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되는 것이 장점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화이트데이 맞이 연인 위한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
화이트데이 한정 ‘레터 챌리스’와 스텔라 500ml 6캔 및 스크래치 카드로 구성

스텔라 아르투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부부, 연인들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레터 챌리스 기프트팩’을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이번 기프트팩은 베스트셀러 및 유명 일러스트 작가의 로맨틱한 문구를 새긴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 ‘레터 챌리스’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레터 챌리스 2종에는 베스트셀러 작가 최대호의 글귀 ‘그렇게 예쁘지 않은 곳도 보통의 맛인 음식도 너와 함께라면 다 특별해져’와 일러스트 작가 오리여인의 글귀 ‘소소하지만 그 소소한 것들이 우리에게 쌓여 가기를’이란 문구가 각각 새겨져 있다.

이번 기프트팩은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입과 레터 챌리스 1개, 스크래치 카드로 구성됐으며, 이마트에서 1만 6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스크래치 카드 당첨 시 나만의 특별한 문구를 각인할 수 있는 레터 챌리스 구매권을 받게 된다.


세븐일레븐, 스트레스 풀리는 개운한 매운맛 ‘킹받게매운닭강정’
극강의 매운맛을 내는 특제 양념과 바삭한 닭강정, 매콤달콤한 불닭마요소스의 환상조합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고추 특유의 톡쏘는 매운맛을 높인 ‘킹받게매운닭강정’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킹받게매운닭강정’은 시원하고 개운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법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특제 양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입안을 달래는 부드러운 불닭마요소스를 별첨해 밸런스를 맞췄다.

두툼하게 썰어낸 웨지감자를 함께 담아 고소한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4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