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A-Station’ 오픈
한국암웨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A-Station’ 오픈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3.1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사업자·일반 소비자 참여 가능...스킨·두피·체성분 진단 등

한국암웨이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콘셉트로 한 ‘A-Station(에이스테이션)’을 건대입구역 부근에 오픈했다.

에이스테이션은 기존 암웨이 브랜드·비즈니스센터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제공을 목표로 기획됐다.

기존 사업자들과 더불어 일반 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는 스킨·두피·모발 분석·체성분 및 체형 진단 등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테마의 체험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하며 진입 문턱을 낮췄다. 사전 예약과 더불어 시설 내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한국암웨이가 건대입구역 부근에 오픈한 '에이스테이션' 전경.(사진=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가 건대입구역 부근에 오픈한 '에이스테이션' 전경.(사진=한국암웨이)

사업자들을 위한 공간도 뉴노멀 시대에 따라 재배치됐다. 비대면 비즈니스를 감안해 대규모 교육장을 없애는 대신 모든 브랜드 활동 공간에 옴니 채널 방송 환경을 구축했다. 쿠킹, 피트니스, 스피닝 등을 주제로 그룹별 활동을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를 할 수 있고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한 개인 방송 제작도 지원된다.

또 2시간 전에 모바일로 사전 주문 시 해당 제품을 현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Click and Collet' 서비스도 파일럿으로 운영된다.

배수정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스테이션은 건강, 매력, 경제 자산 구축을 통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암웨이만의 지향점을 적극 반영해 구성됐다”며 “현장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자분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손쉽게 암웨이가 제안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에이스테이션 외에도 전국 13개(분당·강서·인천·대전 등) 지점에 암웨이 브랜드·비즈니스 센터를 운영 중이며 순차적으로 에이스테이션으로 리뉴얼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