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디자인 새단장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디자인 새단장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3.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첫 디자인 리뉴얼…음악적 요소 부각하고 가시성 강화

롯데칠성음료가 대용량 RTD 커피 브랜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의 이번 리뉴얼은 출시 이후 첫 패키지 디자인 변경으로 제품의 속성을 강조한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했다.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 중간에 악보를 연상시키는 “띠”를 삽입하고 그 위에 제품 속성과 앰블럼 등을 넣어 음악적인 요소를 부각하고 가시성을 강화했다. 또 투명 페트병, 앰블럼, 맛별 포인트 색상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해 심플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콘트라베이스’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새롭게 변경된 ‘콘트라베이스’와 함께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