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1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라임향’, 풀무원건강생활 ‘혈당핏단백업’, 오뚜기 '냉모밀', 스타벅스 '여름 음료 3종 등'
[04/11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라임향’, 풀무원건강생활 ‘혈당핏단백업’, 오뚜기 '냉모밀', 스타벅스 '여름 음료 3종 등'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4.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덜어낸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가지…355mL 캔, 600mL 페트병 2종으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을 출시한다.

‘탐스 제로’는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가지 맛으로, 제품 개발 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과일을 선택해 1년이 넘는 준비 과정을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으며,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우선 355mL 캔, 600mL 페트병 총 2종으로 선보였으며, 향후 용량을 다변화해 갈 예정이다. 맛 별 대표 과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페트병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탐스 제로는 맛있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제로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4월 8일 온에어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상큼한 천연 레몬 과즙 함유한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라임향’
홍차 베이스로 깔끔한 맛과 시트러스류 과일의 신선한 청량감 즐길 수 있어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아이스티 신제품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라임향’을 출시한다.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라임향은 홍차의 깔끔한 맛에 상큼한 천연 레몬 과즙 분말과 향긋한 라임 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분말 아이스티 제품이다.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C가 함유돼 있어 더욱 상큼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원한 물에도 쉽게 녹는 가루 타입으로 물만 있으면 편리하게 음용 가능하다.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라임향 1스틱에 따뜻한 물 90㎖~100㎖을 부어 따뜻하게 마실 수도 있다.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라임향은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개입, 40개입, 70개입(온라인 전용) 등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풀무원건강생활, MZ 겨냥한 안심 건강 식물성 단백질 ‘혈당핏단백업’
근육과 혈당건강을 한포에 담은 2중 기능성 단백질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근육과 혈당건강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혈당핏단백업’을 출시했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혈당핏단백업’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해 식물성을 선호하는 MZ세대의 가치관에 부응하는 100% 식물성 단백질이다. 대두와 아몬드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하루 20g 보장해 근육의 구성 관리에 필요한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준다. 또 식후 혈당을 급격히 올릴 수 있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을 동시에 담았다.

‘혈당핏단백업’은1회 1포씩 하루 두 번 섭취하면 된다. 분말 형태로 설계돼 식전에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시거나 샐러드나 요거트에 뿌려먹으면 더욱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달지 않은 단호박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가 무첨가된 3무첨가 제품이다.

가격은 7일분(18g×14 포) 기준 3만 원이며, 8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단독으로 론칭 및 펀딩 진행 중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주분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뚜기, 간장 육수에 무와 와사비 곁들인 신제품 '냉모밀’
전통 소바 풍미와 식감 구현...메밀가루 함유 면과 무 블록으로 간편하게

 

오뚜기가 정통 소바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냉모밀’을 출시했다.

신제품 ‘냉모밀’은 유탕면으로 소바면 구수한 풍미와 식감을 구현했다. 가쓰오부시를 졸여낸 짜지 않은 간장 육수에 시원한 무와 와사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메밀가루가 함유된 면과 액체스프, 무 블록으로 구성됐다. 무 블록은 갈은 무와 와사비 페이스트, 김가루, 족파 등을 블록 형태로 만든 것으로 별도의 부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조리법은 정통 소바처럼 면과 소스를 따로 담아 찍어 먹어도 되고, 냉수에 소스를 희석해 즐길 수도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앞두고 쫄깃하고 구수한 면과 감칠맛 나는 육수가 어우러지는 ‘냉모밀’을 출시했다”며 “나날이 높아지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품질을 갖춘 계절면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활기찬 여름 감성 담은 음료 3종·푸드 4종·MD 등 출시
다양한 열대과일로 화려한 색감의 여름 음료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등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12일부터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을 주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여름 음료 3종은 ‘여름의 신나는 기분을 표현한 댄스’를 컨셉으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다시 찾을 기쁨을 기대하며 음료명과 비주얼로 담아냈다.

화려한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적인 그래피티를 컬러 드리즐로 표현한 음료로 망고, 사과, 핑크 구아바 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조화로 이뤄졌다.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는 깊은 풍미의 콜드 브루와 은은한 민트 초코 베이스가 배합됐으며,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는 자몽의 한 종류인 포멜로를 활용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음료와 함께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피넛 크림 바나나 케이크’,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소시지&올리브 미니 파이’ 등 디저트 타입의 여름 푸드 4종도 선보인다. 아울러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머그, 글라스, 스트로 키트, 보냉병 등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나기 위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25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