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2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달콤해봄 선물세트’, 해태 ‘빠삭한 치즈감자’,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드롭스’ , 빙그레 ‘프로틴 스트링치즈’ , CJ제일제당 고메 '미니치킨너겟' 등 4종 , 아워홈 '오곡 황태국' 등 4종 , 뚜레쥬르 '순, 카스텔라' , 에그슬럿 '스모크드 치킨버거' 외 3종
[04/12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달콤해봄 선물세트’, 해태 ‘빠삭한 치즈감자’,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드롭스’ , 빙그레 ‘프로틴 스트링치즈’ , CJ제일제당 고메 '미니치킨너겟' 등 4종 , 아워홈 '오곡 황태국' 등 4종 , 뚜레쥬르 '순, 카스텔라' , 에그슬럿 '스모크드 치킨버거' 외 3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4.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달콤해봄 선물세트는 올해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을 비롯해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촉촉한 초코칩,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했다. 케이스에는 벚꽃이 핀 야외로 봄 소풍을 간 오리온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 화사한 봄 분위기를 살렸다.

포장재를 활용해 봄꽃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과 만드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 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2종(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등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해태, 프랑스식 그라탕 담은 ‘빠삭한 치즈감자’
미식의 나라 프랑스 가정식 그라탕 담은 세 번째 빠삭 시리즈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빠삭’ 시리즈 3탄 ‘빠삭한 치즈감자’를 출시한다. 해물(빠새)과 치킨(빠닭)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요리 스낵이다.

프랑스 대표음식 ‘그라탕’을 빠삭한 칩으로 구현했다. 정통 프렌치 요리의 깊은 맛을 바삭한 식감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태제과는 빠삭 시리즈 노하우에 외식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감자 식감을 살린 빠삭한 칩에 진한 치즈 풍미를 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 스낵이 탄생한 것. 스낵 양면을 빗살무늬로 만들어 빠삭함은 물론 치즈와 감자 본연의 풍미가 더 진하다. 치즈감자맛이 스낵 사이 촘촘히 스며들어 더욱 풍부하게 느껴진다. 씹을 때 입안 가득 바삭 부서져 식감도 경쾌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네덜란드산 체다치즈와 프랑스산 파슬리를 넣어 오리지널 그라탕 스낵으로 완성한 제품”이라며 “특유의 빠삭함과 치즈감자가 만나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우리 아기 첫 프로바이오틱스 ‘아이엠마더 드롭스’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비타민D 배합

남양유업이 신제품 ‘아이엠마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드롭스(이하 아이엠마더 드롭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 활동이 걱정되거나 장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허받은 듀얼 코팅 기술력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게 만든 가운데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맞춤형 복합균 포뮬러와 특허받은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을 배합했다.

또한 아기의 장 건강뿐만 아니라 뼈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를 배합해(1일 영양섭취기준 100% 만족) 야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햇볕에 의해 얻을 수 있는 비타민D 부족 현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음용 대상인 아기를 고려해 먹이기 편리하게 액상형 제품으로 만들었으며, 1일 1회 5방울 정도 섭취를 권장한다. 아기에게 직접 방울을 떨어뜨려 주거나 아기 분유나 이유식에 넣어 먹으면 된다.


빙그레, 단백질 강화 영양 간식 ‘프로틴 스트링치즈’
스트링치즈에 단백질을 강화한 고단백, 고칼슘의 간편 영양 간식

빙그레가 스트링치즈에 단백질을 강화한 ‘프로틴 스트링치즈’를 출시한다.

‘프로틴 스트링치즈’는 스트링치즈 시장의 성장과 단백질이 각광받는 식품 트렌드를 동시에 반영한 제품이다. 고칼슘 치즈에 우유 유래 단백질 원료 기준 ‘100% 우유 단백질’을 더한 한층 차별화된 고단백 스트링치즈 제품이다. 스트링치즈 중 국내 최초의 프로틴 콘셉트 제품으로 g당 단백질 함량은 30% 수준이다. 고단백으로 익히 알려진 닭가슴살의 단백질 함량 23%보다 높은 수치이다. 하지만 당 함유량은 0.5g 미만에 불과해 운동 전후 영양 간식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프로틴 스트링치즈’는 고단백의 영양뿐만 아니라 뛰어난 맛까지 갖췄다. 스트링치즈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욱 강조하여 풍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샐러드, 떡볶이 등 치즈와 잘 어울리는 재료들과 함께 곁들여 다양한 형태로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틴 스트링치즈’의 출시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치즈 라인업을 폭넓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고메, '즐거운 한입스낵' 테마의 미니치킨너겟·체다치즈볼 등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라이언'과 '춘식이' 세계관 반영한 신제품 4종

 

CJ제일제당 ‘고메’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시즌 한정 콜라보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인 고메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색다른 경험과 새로움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콜라보 제품은 ‘즐거운 한입스낵’을 테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라이언의 반려묘 ‘춘식이’의 세계관을 반영했다. 

라이언을 닮아 더욱 귀엽고 치즈가 박힌 ‘미니치킨너겟’과 ‘미니돈카츠’, 라이언을 닮아 노랗고 동글동글한 ‘체다치즈볼’,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로 속을 꽉 채운 ‘고구마치즈볼’ 등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를 더해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첫 선보였으며, 굿즈가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굿즈는 라이언 피규어가 장착된 소스 트레이, 라이언과 춘식이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14일부터는 대형마트와 카카오 톡딜 등 온라인몰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며, 5월부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옷을 입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도 판매할 계획이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봄맞이 '슈퍼푸드'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블루존 플레이트 캠페인' 일환...귀리·아몬드·시금치 등 활용한 슈퍼푸드 메뉴

 

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세계 5대 장수마을 ‘블루존’ 식습관을 재해석해 ‘블루존 플레이트’ 캠페인을 기획하고 ‘슈퍼푸드’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봄을 맞아 입맛과 영양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슈퍼푸드를 활용했다. △오곡 황태국 △통마늘 제주 흑돼지 불고기 반상 △시금치 롤까스와 토마토 카레 △갈릭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로 총 4종이다. 영양이 풍부한 귀리, 아몬드, 시금치, 토마토, 마늘 등 슈퍼푸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귀리 수제비를 넣은 ‘오곡 황태국’은 곡물 가루와 견과류가 들어가 고소하고 눅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한약재 초석잠이 반찬으로 제공돼 더욱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통마늘 제주 흑돼지 불고기 반상’은 통마늘과 제주 흑돼지를 들기름에 볶아내 씨앗 쌈장과 함께 푸짐하게 즐기는 메뉴다. ‘시금치 롤까스와 토마토 카레’는 국내산 돼지 등심과 시금치로 만든 롤까스에 새콤매콤한 토마토 카레를 곁들였다. ‘갈릭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함께 통마늘, 페페론치노(매운 건고추)를 넣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블루존 플레이트 ‘슈퍼푸드’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 쌀 발효당으로 품격 높인 '순, 카스텔라'
특허 출원한 뚜레쥬르만의 비법 원료 '쌀 발효당'과 '아카시아 벌꿀'의 조합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쌀 발효당과 아카시아 벌꿀 등으로 만든 만든 ‘순, 카스텔라’를 출시했다.

쌀 발효당은 우리 쌀 막걸리를 7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해 얻어지는 자연에서 온 당 성분이다. 뚜레쥬르가 자체 개발해 특허 출원한 비법 원료다. 

이에 아카시아 벌꿀을 넣어 설탕 및 인공 첨가물은 줄이고 자연에서 온 단맛을 더해 맛과 풍미를 한층 높였다. 기존 제품 대비 난황을 더 넣어 카스텔라 황금 비율을 완성했고 카스텔라 빵 아래 입자가 큰 조각 설탕을 더해 달콤한 식감까지 살렸다.

뚜레쥬르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군인 점에 착안해 패키지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친환경 대나무 재질 종이에 나뭇결을 입체적으로 살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쌀 발효당’으로 만들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순, 식빵’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앞으로도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그슬럿,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 협업 메뉴 외 신메뉴 3종 
스타 셰프 협업 메뉴 외 토마토 슬럿, 오렌지 패션 에이드, 바이젠 선봬 

 

SPC삼립의 ‘에그슬럿(Eggslut)’이 휴먼메이드 소속 스타 셰프 ‘유용욱’과 협업한 한정판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 메뉴는 에그슬럿이 선보인 ‘에그슬럿 셰프 세션’ 캠페인의 일환이다. 에그슬럿은 기존의 틀을 깨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셰프들과 함께 창작 메뉴를 선보이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첫 번째 협업으로 독자적인 훈연 기법으로 만든 바비큐로 화제를 모은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유용욱 셰프와 함께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1만 1800원)’을 선보였다. 유용욱 소장이 직접 개발한 스모크 기법을 활용한 스모크드 아이올리 소스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매콤한 네쉬빌 핫 치킨에 에그슬럿의 동불복지달걀 스크램블드에그의 조합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번 협업 제품과 잘 어울리는 신메뉴 3종도 출시했다. △포테이토 퓌레와 중탕으로 조리한 커들드 에그에 매콤한 토마토 스튜를 곁들인 ‘로스티드 토마토 슬럿(6800원)’, △패션후르츠, 망고가 들어가 상큼하고 풍부한 맛을 자아내는 ‘스파클링 오렌지 패션 에이드(5500원)’,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협업해 부드러운 밀과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인 ‘에그슬럿 바이젠(8800원)’ 등이다. 

또 ‘스모크드 치킨버거 by 유용욱’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작모양으로 바비큐 스모크를 연상시키는 ‘스모키 우드 스틱 인센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24일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2만 3000원 이상 주문 시 7천 원 혜택,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할인 이벤트 및 추가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그슬럿은 유용욱 소장의 협업 스토리를 담은 유튜브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5월에는 유용욱 셰프가 직접 동물복지달걀로 개발한 다양한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에그스트림 테이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