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6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정식품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 하이트진로 ‘테라 레깅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 11종
[04/26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정식품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 하이트진로 ‘테라 레깅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 11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4.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생크림과 치즈크림이 만나 달콤한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
서울우유 생크림과 치즈크림이 만나 건강하고 달콤한 퓨전 간편 디저트로 탄생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생크림, 치즈크림, 찹쌀떡을 3겹으로 감싼 색다른 디저트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생크림과 치즈크림의 조화로 탄생한 신개념 우유 크림떡이다. 특히 중앙부 생크림은 풍미 가득한 부드러운 우유크림, 산뜻하고 상큼한 딸기크림,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향의 커피크림 총 3가지의 맛으로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냉동식품으로 실온에서 20분~30분 내 자연해동 후 말랑한 상태로 섭취 가능한 간편 디저트로 개발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패키지는 무직타이거 대표 호랑이 캐릭터인 ‘뚱랑이’로 이미지를 강조했다. 서울우유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및 온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 유기농 우유 2배 농축한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유기농 원료 함량 99.7%, 유기농으로 꽉 채워 진하지만 깔끔한 맛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만든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밀크, 딸기 2종으로 출시된다. 대용량 파인트컵 474ml, 부담 없는 미니컵 100ml 두 가지 용량이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유기농 원재료 함량이 99.7%에 달할 정도로 유기농 원료를 고집했다. 특히 진한 우유 맛을 위해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474ml 파인트컵에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200ml 2팩이 담겨 있다. 유기농 원료로 가득 채운 만큼 진하지만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는 항생제, 농약, 화학비료 없이 만든 100% 유기농 사료와 목초지의 풀을 먹고 자란 젖소에게서만 얻는 우유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가 되기 위해서는 젖소 1마리 당 277평의 초지와 10.5평의 운동장이 보장되어야 하고, 마시는 물과 목장의 토양에도 엄격한 관리기준이 적용된다.


정식품, 간편한 요리생활 돕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
온·냉 요리별 육수 엄선한 국내산 채소를 우려내 진하고 깊은 맛 구현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별도의 간이나 물을 더할 필요 없어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 가능한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담백한 채소육수’와 ‘시원한 채소육수’ 2종은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엄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로 간을 하거나 물을 추가하지 않아도 풍성한 맛을 낼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쉽게 활용 가능하다.

‘담백한 채소육수’는 탕이나 전골 등 따뜻하게 끓여 먹는 온요리 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시원한 채소육수’는 냉면이나 국수 등 차가운 냉요리에 적합한 동치미 국물의 제품이다. 제주산 겨울 무를 우려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제품을 끓이는 등 별도의 조리 과정이 없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의 권장 소비자가는 1팩(950ml) 당 250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정식품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스컬피그와 협업해 친환경 ‘테라 레깅스’
옷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원단 활용해 레깅스 제작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인기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와 협업해 ‘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를 선보인다. 테라의 청정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스컬피그와 협업한 ‘테라 레깅스’는 옷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했다. 스컬피그의 베스트셀러인 ‘제로뉴베이직레깅스’에 친환경 소재인 ‘셀라리사이클’을 적용,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5월부터 스컬피그 공식 온라인몰, 하이트진로 두껍상회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잠실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수도권 주요 대형마트에서 테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틴·MSM 등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 라인' 11종
기존 비타민 4종·오메가3·루테인 등 총 20종…건기식 라인업 강화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 11종을 출시했다. 프로틴‧엠에스엠(MSM)·히알루론산·프리바이오틱스·감마리놀렌산·바나바·코엔자임Q10홍국·비오틴·마그네슘·가르시니아‧크레아틴으로 총 11종이다. 

작년 출시한 비타민 4종(멀티비타민미네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C‧비타민D)과 프로바이오틱스·오메가3·루테인 등 9종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추가로 총 20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 ‘알파프로젝트 프로틴’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2:1로 설계했다. 식물성 단백질은 완두단백을, 동물성 단백질은 유당 성분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PI)을 사용해 소화흡수를 높였다. 오곡미숫가루 맛으로 비린맛 없이 고소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

‘알파프로젝트 엠에스엠(MSM)’은 관절과 연골 건강이 고민인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관절 및 연골조직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MSM 원료를 4단계 증류 공정을 통해 순도 99.8%로 담아냈다. 초소형 정제로 목넘김이 편안하며, 하루 2정으로 일일섭취권장량인 MSM 1500mg을 채울 수 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20종의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 소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정관장이 전 공정을 직접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가성비와 가심비까지 동시에 충족하는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으로 건강관리를 시작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