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2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500ml’,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빙그레 ‘요플레 이지드링크’, 롯데푸드 '아맛나 앙상블', 한솥 ‘1993 왕돈까스’, 정관장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 프리’
[05/02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 500ml’,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빙그레 ‘요플레 이지드링크’, 롯데푸드 '아맛나 앙상블', 한솥 ‘1993 왕돈까스’, 정관장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 프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5.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더 다양해진 과일 탄산주 ‘순하리 레몬진 500mL’
레귤러·스트롱 2종…과일 본연의 맛 더 살리면서 청량감 높여 500mL 캔 제품으로

롯데칠성음료가 상큼한 과일 탄산주 ‘순하리 레몬진’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RTD 주류 소비자의 선택 다양성을 넓히기 위해 ‘순하리 레몬진’의 라인업을 확대해 기존에 선보인 355mL 캔 제품에 이어 새롭게 500mL 캔 제품을 새롭게 기획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순하리 레몬진’은 캘리포니아산 통 레몬 그대로 레몬즙을 침출해 더욱 상큼하고 새콤한 레몬맛을 살린 점이 특징인 과일 탄산주로 4.5도의 ‘순하리 레몬진 레귤러’와 7도의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 2종이며, 강한 단맛에 싫증을 느끼고 새로운 과일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과일 본연의 맛을 더욱 살리면서 단맛은 줄이고 청량감을 높여 다양한 음식과 푸드 페어링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가정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 중인 국내 주류 시장을 고려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라인업을 확대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주종, 용량 등을 고려한 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지방·유당 제거한 고순도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매일 챙겨 먹어야 하는 단백질, 유당 없는 락토프리로 속 편하게 섭취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를 사용해 누구나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4세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보였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선택,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단백질을 개발했다.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을 약 112.5배 농축한 셈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쓰인 분리유청단백질(WPI)은 42년간 단백질을 연구해온 세계 최대 유청단백질 생산업체이자 덴마크 1위 유제품 기업 알라 푸드(Arla Foods Ingredients)의 원료를 사용한다.

단백질과 함께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해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칼슘도 흡수율을 고려해 설계했다. 100% 뉴질랜드 자연방목 원유에서 추출한 밀크칼슘을 사용해 기존의 탄산칼슘과 차별화했다. 칼슘의 흡수까지 고려해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을 2:1로 설계한 점도 리뉴얼 포인트다.

여기에 비타민D가 부족한 한국인을 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를 적용, 원료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계했다.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은 1일 권장섭취량 100%, 비타민B군 3종은 1일 권장량의 200%를 담았다. 기존 제품 대비 지방은 45%, 칼로리는 16% 낮춰 부담이 없고, 진한 우유 풍미와 깔끔한 맛으로 매일 맛있게 근육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빙그레, 요플레가 드링킹 요거트로? ‘요플레 이지드링크’
요플레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드링킹 요거트

빙그레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이지드링크’를 출시한다.

‘요플레 이지드링크’는 떠먹는 발효유의 대명사인 요플레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드링킹 요거트다. 100도의 고온에서 65초 이상 살균 처리한 후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 팩에 포장해 일반 냉장 요거트 제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고 실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요플레 이지드링크’는 90%의 풍부한 원유 함유량을 자랑하며 감미료, 색소, 향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진한 플레인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6g의 단백질, 215mg의 칼슘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고 생산한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1팩에 가득 담았다. 200mL의 가벼운 용량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멸균 팩 포장으로 실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이지드링크’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다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푸드, 50주년 맞이 한정판 '아맛나 앙상블'
잔칫집 떡 모티브, 네모 모양 백설기 닮은 통팥 가득한 우유 아이스크림

롯데푸드는 아맛나 출시 50주년을 맞아 '아맛나 앙상블'을 출시했다.

아맛나 앙상블은 잔칫집 떡을 모티브로 만들어 50주년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다양한 재료를 듬뿍 담아 올해 한정판으로 내놓고 패키지도 복고풍으로 디자인했다.

아맛나 앙상블은 네모 모양에 하얀 외관으로 마치 백설기를 연상시킨다. 우유아이스크림에 통팥과 떡이 가득 들어가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장수 제품이 많은 빙과 시장에서도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는 극히 드물다”며 “50주년 한정판 아맛나 앙상블은 풍성한 재료를 가득 넣어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솥, 맛도 왕! 구성도 왕! ‘1993 왕돈까스
한솥 30년 노하우 접목…국내산 돼지고기 통 등심에 생 빵가루로 ‘겉바속촉’ 식감

한솥이 5월 신메뉴로 ‘1993 왕돈까스’를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

‘1993 왕돈까스’는 한솥이 약 30년에 가까운 도시락 업력과 정성을 담아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로, 돈가스에 한솥의 1호점 창업 연도를 입혔다.

‘1993 왕돈까스’는 지름이 약 17cm 이상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 통 등심을 그대로 사용해 씹는 맛과 육즙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연육제(고기를 연하게 만들기 위해 쓰는 첨가제)를 쓰지 않고 골고루 두드려 손질한 원육에 특제 시즈닝으로 밑간해 누린내를 잡았다.

튀김옷으로는 일반적인 건조 빵가루가 아닌 생(生) 빵가루를 입혀 조리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유지된다. 여기에 과일의 풍미로 단맛과 감칠맛이 조화를 이룬 한솥만의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했다.

특히 한솥은 이번 신메뉴의 품질 유지를 위해 왕돈까스 전용 박스도 개발했다. 전용 박스는 종이로 만들어져 습기가 차지 않고 따뜻함과 바삭함이 오래 유지된다. 내부에는 엠보싱 형태의 유산지가 깔려 있어 기름기 없이 깔끔하게 운반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다.

한솥 관계자는 “이번 왕돈까스는 한솥이 그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집대성한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체주문에도 최적화돼 있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관장 굿베이스,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망고맛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
피부·장 건강·면역력 증진 3중 기능성 원료…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 20% 늘린 120mg 함유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가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을 출시했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국제알로에심의협회 인증 알로에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겔은 알로에베라 잎에서 겔 부분을 분리한 후 건조‧분말화한 것으로, 다당체 성분을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피부건강‧장건강‧면역력 증진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알로에겔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NK세포 활성 증가’ ‘대변 수분 보유력 향상’ 등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해당 제품의 다당체 성분은 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에서 20%를 늘린 120mg을 함유했다. 부원료로 망고농축액, 오렌지농축액, 레몬농축액, 홍삼농축액 및 비타민C를 첨가했으며, 착색료나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했다. 망고맛 젤리스틱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일조량으로 좋은 재배 환경에서 자란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만을 골라 만들었다”며 “정관만의 오랜 노하우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만큼 건강한 이너뷰티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일화, 무설탕·0칼로리·카페인프리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 프리’
9일 네이버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선공개

일화가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brrr) 제로콜라 카페인프리(free)’를 출시한다.

부르르는 일화가 작년 론칭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 카페인을 첨가하지 않은 카페인프리 콜라로다.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모든 국내 콜라 제품에 향미증진제로 들어가는 ‘카페인’을 넣지 않고도 기존의 콜라 맛과 향을 구현해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와 칼로리를 걱정하는 다이어터까지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고.

350ml 용량 기준으로 100% 카페인프리 제품이며 제로칼로리로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름철에 제격이다. 여기에 설탕, 보존료를 모두 배제했으며 설탕 대신 자연에서 얻은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한편 신제품은 네이버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9일 저녁 9시 단독 선공개 될 예정이며, 구매한 선착순 2500명에게 부르르 캐릭터가 그려진 컵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