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초간편식 3종 세트 미니스톱 입점
사세, 초간편식 3종 세트 미니스톱 입점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5.0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불닭구이‧매콤로제닭갈비‧단짠순살찜닭…전자레인지로 3분 조리 가능

사세(대표 김광선)가 초간편식 3종을 편의점 미니스톱에 입점하고 2+1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입점한 간편식은 △치즈불닭구이 △매콤로제닭갈비 △단짠순살찜닭이다. 전자레인지로 3분이면 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초간편식이다. 집에서 간단히 조리해 먹는 것뿐만 아니라 편의점 등에서도 손쉽게 조리 후 바로 맛볼 수 있다. 

사세는 초간편식 3종을 편의점 미니스톱에 입점하고 2+1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 (왼쪽부터) 치즈불닭구이, 매콤로제닭갈비, 단짠순살찜닭.(사진=사세)
사세는 초간편식 3종을 편의점 미니스톱에 입점하고 2+1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 (왼쪽부터) 치즈불닭구이, 매콤로제닭갈비, 단짠순살찜닭.(사진=사세)

닭다리살로 만들어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살코기 식감이 살아있고, 사세만의 냉동 기술력력이 적용된 대파, 고추, 치즈 등의 곁들임 재료를 즐길 수 있다.

사세는 바쁜 일상에서 빠른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한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식사를 준비하고자 하는 주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 온라인 상에서 치즈불닭구이나 매콤로제닭갈비에는 라면 사리를, 단짠간장찜닭에는 간편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는 방법 등이 공유되며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는 것이 사측 설명. 

사세 관계자는 “이번 초간편식 미니스톱 2+1행사로 더 많은 고객에게 사세 초간편식의 매력을 알릴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이 사세 초간편식의 뛰어난 품질과 맛에 대해 알아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세는 대표 상품 버팔로윙과 윙봉뿐만 아니라 치킨 스낵 칙스, 화리케인 치킨봉 등 여러 치킨 가정식을 선보여 왔다. 사세는 향후 가정에서 즐기는 치킨 신제품을 차례대로 선보일 계획이며, 사세 공식 자사몰에서 다양한 치킨 가정식을 매월 다양한 구성의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