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곽윤기·김아랑과 함께한 ‘나랑드 사이다’ TV 광고 공개
동아오츠카, 곽윤기·김아랑과 함께한 ‘나랑드 사이다’ TV 광고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5.1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찐남매’ 케미 통해 제로칼로리 속성 유쾌하게 전달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나랑드사이다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김아랑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김아랑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김아랑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일명 ‘국가대표 찐남매’로 불리는 곽윤기와 김아랑은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전 국민이 궁금해하는 두 사람 사이를 ‘너랑 나랑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란 광고 카피로 풀어내 나랑드사이다의 제로칼로리 속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또 ‘너랑 나랑’이라는 가사를 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란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두 국가대표 선수를 통해 2010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TV광고에 이어 화제가 된 곽윤기 뒷선수 시점, 나랑드사이다 맛 등의 컨셉을 담은 유튜브 광고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가 없는 ‘4 Zero’의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다.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명은 박카스, 오란씨 등 작명(作名)의 달인이라고 불리는 강신호 명예회장의 작품이다. 강신호 명예회장은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란 의미를 담아 나랑드사이다란 기발한 브랜드 명을 짓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