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1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오비맥주 ‘블루걸’, 티아시아 ‘키마 분말커리’, 유니베라 '유니베라 슈퍼겔 W'
[05/31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오비맥주 ‘블루걸’, 티아시아 ‘키마 분말커리’, 유니베라 '유니베라 슈퍼겔 W'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5.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토핑 요거트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
플레인 발효액을 함유한 국산 원유로 만든 요거트 아이스크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한 디저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콘셉트로 국산 원유에 더해 건강하고 신선한 플레인 발효액을 함유한 474㎖ 대용량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캐나다산 블루베리 과육잼 토핑의 ‘블루베리’ 맛과 달콤한 초코볼 토핑으로 풍부하고 진한 초코 식감을 더한 ‘초코볼’ 맛, 국산 딸기 과육잼 토핑의 ‘딸기’ 맛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온∙오프라인 채널 및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칼로리는 낮추고, 맥주의 맛은 살렸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500ml 99kcal, 당류 제로(Zero Sugar), 100% All Malt 맥주

롯데칠성음료가 저칼로리 맥주‘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한다.

‘칼로리를 낮추고 맥주의 맛은 살린 맥주’를 컨셉트로 기획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500ml 한 캔의 열량이 99kcal로 당류는 제로(Zero Sugar)의 저칼로리 맥주이며, 100% All Malt를 통한 맥주 고유의 풍부한 맛은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음용 조사를 통해 ‘칼로리가 낮은 술’ ‘당류 제로(제로 슈가) 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은 것에 착안해서 기존 ‘클라우드’맥주 대비 60% 낮은 수준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선보이게 됐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칼로리 뿐 아니라 도수도 기존 ‘클라우드’ 맥주(5도) 대비 2도 낮춘 알코올 도수 3도로 더욱 부담없이 홈술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6월 1일부터 가까운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오비맥주,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홍콩 1위 맥주 ‘블루걸’
ODM 방식 수출 성공에 힘입어 국내 역출시

오비맥주가 홍콩에서 ODM 방식으로 수출하고 있던 ‘블루걸(Blue Girl)’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블루걸은 오비맥주가 1988년부터 홍콩 현지 판매사인 젭슨그룹과 ODM 방식으로 수출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다. 블루걸은 세계 각국의 맥주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홍콩 맥주 시장에서 2007년부터 16년째 1위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블루걸의 국내 출시는 한국 기술로 만든 국산 맥주가 해외로 수출돼 성공을 거둔 후 역으로 국내에 소개되는 첫 번째 사례로 큰 의미를 가진다.

블루걸은 독일식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한 필스너 계열의 라거 맥주다. 쌉싸름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블루걸은 기존의 수출 제품과 동일한 500ml 캔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다. 오는 6월 1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아시아, 취향별 커리 요리 완성…분말 커리 ‘키마’
양파와 커리의 환상 조합…카레 우동, 돈까스 덮밥 등 가능

티아시아가 일본식 카레 전문점에서 즐겨먹던 숙성 카레 ‘키마’를 취향에 맞게 요리할 수 있도록 조리형 분말 커리로 출시했다.

‘키마 커리’는 양파의 감칠맛과 단맛, 12시간 숙성한 카레분의 진한 풍미가 조화를 이뤘다.

티아시아는 인도 왕실 요리 전문셰프와 공동 연구를 통해 15가지 향신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깊고 풍부한 카레 맛을 구현했다.

티아시아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4월 출시한 레토르트 커리 3종(비프 키마, 빈달루, 팔락 파니르)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인기가 많고 카레 우동, 돈까스 덮밥 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키마를 분말 커리로 내놓았다”며 “앞으로도 여행이나 외식으로만 접하던 아시아 각국의 인기 커리들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아시아 분말 커리는 마크니, 푸팟퐁, 마살라, 스파이시 마살라에 이어 키마까지 총 5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유니베라, 면역력·장·피부 3중 기능성 '유니베라 슈퍼겔 W'
세계일류상품 19년 연속 선정된 알로에 원료…하루 1컵 마시는 주스 형태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신제품 ‘유니베라 슈퍼겔 W’를 출시했다.

‘유니베라 슈퍼겔 W’는 3중(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 기능성을 지닌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 해외 농장인 미국 텍사스주 힐탑가든 농장에서 생산한 ‘ACTIValoe W’(액티브알로에 더블유) 브랜드를 이용했다. ‘ACTIValoe W’는 유니베라 특유의 재배 및 가공 공법을 통해 면역 다당체와 생리 활성물질 함량을 증대시킨 과학적으로 검증된 알로에 원료 브랜드다.

아울러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은 물론 국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9년 연속 선정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알로에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부원료로 유니베라가 연구 개발한 ‘UAPB1’(알로에 유래 파라바이오틱스 UAPB1), 베르가못, 오렌지 등을 함유했다. 착색료와 합성 향료는 배제했다. ​

또 이번 신제품은 국제 알로에 기준 협의회(IASC)에서 우수한 알로에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을 받았다. 알로에 원료와 제품에 대한 인증을 모두 받은 셈이다.

‘유니베라 슈퍼겔 W’는 주스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캡슐, 정을 삼키기가 어려운 소비자도 하루 1컵(150g)을 마시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구입은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www.uvmembers.com)에서 할 수 있으며, 6월부터 TV 및 온라인을 통해 지현우와 함께한 신제품 광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