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식사…‘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전개
스텔라 아르투아,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식사…‘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전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7.1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추구하는 스텔라의 브랜드 가치 담은 영상 공개
푸드 전문 커뮤니티 등 다양한 미식 관련 프로그램 운영 예정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를 주제로 ‘맛있을 시간입니다(Bon Appetit)’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영상(사진=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영상(사진=오비맥주)

이번 캠페인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잠시 책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들이 한데 모인 식탁에서 스텔라 맥주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장면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사람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식사의 의미를 담은 이번 영상은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7월 중 푸드 전문 커뮤니티도 운영할 예정이다. 푸드 분야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호스트로 함께해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오프라인 친목 모임, SNS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또한 벨기에 대표 음식들과 스텔라 아르투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유럽풍의 특별한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평범한 식사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라면 특별한 미식 경험으로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스텔라 아르투아가 만들어내는 ‘맛있을 시간’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