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출시 기념, 하우스 파티 체험존 오픈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출시 기념, 하우스 파티 체험존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7.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아티스트와 협업 이색적 경험…미션 수행 소비자에 특별판 증정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코카콜라 제로 MARSHEMLLO’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이 오픈 첫 날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카콜라는 오는 23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D8NE)’에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세계적인 DJ이자 EDM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의 음악적 상상력과 영감이 더해진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오는 23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D8NE)’에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세계적인 DJ이자 EDM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의 음악적 상상력과 영감이 더해진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이번 달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를 출시했다. 이번 하우스 파티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 내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체험하며 짜릿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오픈 첫날인 16일에는 RAIDEN(레이든), 그루비룸 규정 등 유명 디제이 아티스트들이 EDM 장르를 테마로 한 강렬하고 짜릿한 DJ 스테이지를 선사해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소정의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는 본인의 이름이 각인된 세상의 단 하나뿐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판을 증정해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 코카콜라와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활용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포토존과 스포츠카 전시장 역시 짜릿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테마로 디자인된 스포츠카와 포토존, 전시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테마로 디자인된 스포츠카와 포토존, 전시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테마로 디자인된 스포츠카와 포토존, 전시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테마로 디자인된 스포츠카와 포토존, 전시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테마로 디자인된 스포츠카와 포토존, 전시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테마로 디자인된 스포츠카와 포토존, 전시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팝업 체험존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 마련되었으며,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한국 코카콜라와 피치스 도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한정판은 355ml 1종으로 7월 11일 공식 출시됐다. 편의점, 마트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체험존에서는 방문자들이 소정의 미션을 수행할 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팝업 체험존에서는 방문자들이 소정의 미션을 수행할 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팝업 체험존에서는 방문자들이 소정의 미션을 수행할 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팝업 체험존에서는 방문자들이 소정의 미션을 수행할 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팝업 체험존에서는 방문자들이 소정의 미션을 수행할 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팝업 체험존에서는 방문자들이 소정의 미션을 수행할 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특별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식품음료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