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5 오늘의 새상품] 상하농원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 hy '허니파이터 라떼', 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하림 '피카츄 돈까스'
[07/25 오늘의 새상품] 상하농원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 hy '허니파이터 라떼', 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하림 '피카츄 돈까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7.2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농원, 48시간 저온 숙성으로 더 쫄깃한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
상하농원 햄공방 소시지와 상하 모짜렐라, 고다 치즈로 원재료부터 차별화

상하농원이 상하의 신선함을 담아내는 캐주얼 레스토랑 ‘상하키친’ 대표 메뉴인 화덕피자 ‘1만개’ 판매를 기념해 간편식(HMR) 제품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을 출시했다.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은 풍미를 위해 상하 치즈 공방의 치즈를 다채롭게 사용하였으며, 48시간 저온 숙성한 상하키친 노하우를 담은 수제 도우 타입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의 피자는 △고소한 아몬드, 달콤한 벌꿀과 프리미엄 치즈 6가지가 가득 들어간 ’치즈 피자’ △상하농원 햄공방 수제소시지에 상하치즈에 향긋한 바질의 풍미를 더한 ’소시지 피자’ △쫄깃한 상하치즈, 도우, 소스, 그리고 향긋한 바질과 마리네이드 토마토가 한데 어우러진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마르게리타 피자’로 구성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기 쉬운 9인치로 출시됐다.


hy, 편스토랑 최초 음료 우승작 추성훈의 '허니파이터 라떼'
스테미너에 좋은 마와 야관문, 달콤한 꿀과 커피가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 특징

hy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비법 레시피를 담은 '허니파이터 라떼'를 출시한다. 허니파이터 라떼는 22일 방영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바캉스 메뉴편 최종 우승작이다. 에너지 충전 콘셉트 커피로 프로그램 역대 우승작 중 유일한 음료 메뉴다.

신제품은 건강한 식재료를 커피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테미너에 좋다고 알려진 마(麻)와 야관문을 넣어 만들었다. 달콤한 꿀로 쌉싸름한 재료의 맛을 잡았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야관문의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홍차라떼를 연상케 한다. 방송에서는 우유를 끓여 만들었으나 허니파이터 라떼는 냉장 컵커피다.

이지은 hy 플랫폼CM팀장은 “허니파이터 라떼는 마와 야관문, 꿀이 어우러진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커피다”며 “제품을 통해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활력이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F&B 올리닉, 비건인증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해양 미세조류에서 추출, 1일 섭취량 기준 오메가3 900㎎ 섭취 가능

동원F&B(대표 김재옥)의 ‘올리닉’이 100%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다.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는 해양 미세조류(식물성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어취가 없고 중금속 오염 걱정이 없어 채식주의자는 물론 임산부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1일 섭취량 기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900㎎을 섭취할 수 있는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는 혈행개선은 물론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강,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오메가3는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은 원재료부터 제조 과정, 동물성 유전자 유무 검사 등 검수과정을 거쳐 기준을 통과한 완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제품은 650㎎ 캡슐 6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정상가는 7만9000원.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비건(Vegan)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물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식물성 오메가3 제품으로 건강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포켓몬코리아와 정식 계약 맺고 공식 라이선스 '피카츄 돈까스'
국내산 닭·돼지고기로 제조, 피카츄 트레이드마크 번개 모양 꼬리 특징

하림이 ‘피카츄 돈까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포켓몬코리아와 정식 계약을 통해 선보인 공식 라이선스 ‘피카츄 돈까스’로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들었으며 피카츄의 트레이드마크 번개 모양 꼬리가 달려 있다. 

‘피카츄 돈까스’ 조리법은 200˚C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3분 정도 익히거나 프라이팬에 앞뒤로 번갈아 가면서 약 6분 굽기만 하면 된다. 한 봉에 낱개 5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480원(500g). 

제품에는 아르세우스, 디아루가, 펄기아, 기라티나 등 전설·환상의 포켓몬 4종과 꼬부기,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을 포함해 총 50종의 홀로그램 스티커가 랜덤으로 1장씩 들어있다.

7월 26일 오후부터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후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어릴 적 학교 앞 분식점이나 문방구에서 사 먹던 피카츄 돈까스를 추억하는 MZ세대의 아이디어로 공식 라이선스 피카츄 돈까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모양도 질도 훨씬 진화한 하림 피카츄 돈까스로 추억을 떠올리고 포켓몬 스티커 모으는 재미도 함께 맛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