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라이프에 칼로리 라이트 맥주” 웨이브파크×클라우드 프로모션 진행
“서핑 라이프에 칼로리 라이트 맥주” 웨이브파크×클라우드 프로모션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8.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 시음행사 마련
제품 콘셉트 고려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5월 출시한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은 ‘SURFING LIFE, CALORIE LIGHT’콘셉트로 여름철 건강한 취미생활 중 하나인 ‘서핑’과 칼로리 부담을 줄인 라이트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최근 젊은 층의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Healthy Pleasure’(건강관리는 즐겁게)와 연결해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인공 서핑장으로 서핑족들에게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서핑을 즐기기 위해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을 서핑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시음 전용부스를 마련해 제품 브랜드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저칼로리 제품 콘셉트를 고려한 게임도 준비하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웨이브파크를 찾은 서핑객들에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소비자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와 함께 건강한 서핑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