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추석 맞아 전통체험 행사 진행…한가위 선물세트도 선봬
상하농원, 추석 맞아 전통체험 행사 진행…한가위 선물세트도 선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8.1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동안 다양한 전통놀이 및 체험 행사 운영
공방 장인의 정성과 마음을 가득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상하농원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전통놀이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달달한 한가위’ 행사를 9월9일부터 9월12일까지 총 4일간 운영한다.

이번 ‘상하농원 달달한 한가위’는 명절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전통놀이(사방치기, 제기차기, 투호놀이, 팽이치기, 굴렁쇠, 널뛰기, 윷놀이)와 하하호호 즐겁게 즐기는 전통체험(물지게, 가마니 지게, 곤장치기)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이밖에도 행사기간동안 보름달 모양의 달고나 만들기 체험 등 달달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상하농원은 정성과 마음을 가득 담은 풍요로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6차 산업 상품과 고창 지역 특산물 연계한 Local story 컨셉으로 ‘고창 곡물세트’와 ‘고창 참기름&들기름&볶음참깨 세트’ △차별화된 공방 원재료로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Premium story 컨셉의 ‘햄델리 세트’와 ‘홈소스 세트2호’ 그리고 △지역 원물과 제철 상품을 확대한 Natural story 컨셉을 강화한 ‘포도세트’ ‘전북 선물 세트’ 라인업을 늘리며 한층 더 풍부하게 구성했다.

제품은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 마켓에서 오는 22일까지 사전예약 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고창 지역 특산물 연계와 수제 공방의 콜라보 콘셉트로 자연에 더욱 가까운 선물세트와 함께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하고 달달한 한가위를 맞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