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8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 불고기버거 피자’, 동원F&B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농심 ‘후루룩쌀국수 미역국’, 오비맥주 ‘필굿 굿잡 에디션’
[08/18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 불고기버거 피자’, 동원F&B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농심 ‘후루룩쌀국수 미역국’, 오비맥주 ‘필굿 굿잡 에디션’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8.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고메, 롯데마트·롯데리아와 손잡고 ‘불고기버거 피자’
도우에 불고기버거 맛 소스&패티미트·피클 등 토핑 얹어

 

CJ제일제당 고메가 롯데마트, 롯데리아와 협업해 ‘고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를 출시했다.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로 냉동피자 프리미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고메 피자와 롯데리아 30년 스테디셀러인 불고기버거의 만남이다. 이달 롯데마트 전용으로 출시돼 전국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제품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전용 특제 불고기소스와 마요소스의 최적 배합을 통해 K-버거 맛을 그대로 피자에 담았다. 불고기소스의 미트 토핑을 한입 크기로 큼직하게 썰어 올리고 피클은 잘게 썰어 양상추처럼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3단 발효 숙성’ 기술을 통해 일명 ‘숨쉬는 도우’로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동원F&B, 참치 명가의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
훈연참치 추출물 81% 담아…고급 황다랑어 추출물, 벌꿀, 인삼 등 함유

 

동원F&B가 참치 명가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동원 참치액’은 40년 이상 동원참치를 제조해온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액상 조미료 제품이다. 훈연가다랑어(가쓰오부시) 추출물을 81.5% 함유하고 있으며, 고급 참치 어종인 황다랑어 추출물을 더했다.

참치 추출물 외에도 벌꿀, 인삼, 표고버섯, 다시마, 마늘 등 다양한 부원료가 들어있으며, 소량만으로도 요리의 감칠맛을 더해 국이나 찌개는 물론 볶음 요리와 조림, 찜 요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500ml 1만4980원, 900mL 2만2980원이다.

동원F&B는 액상 조미료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2023년까지 100억 원 규모 제품군으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다.


농심, 쌀면에 소고기 미역국의 시원 담백한 맛 ‘후루룩쌀국수 미역국’
미역과 소고기 양지, 마늘 등으로 진한 국물 맛…튀기지 않은 쌀면으로 칼로리 부담 없어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후루룩쌀국수 미역국’을 출시했다. 쌀면에 소고기 미역국의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미역과 소고기 양지, 마늘 등으로 소고기 미역국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건더기는 볶음미역, 지단, 고기 후레이크 등을 풍성하게 넣어 다양한 색감을 살려냈다. 면은 튀기지 않은 쌀면으로 열량이 265kcal에 불과하다.

농심은 쌀면과 닭육수가 어우러진 ‘후루룩쌀국수 닭곰탕’과 얼큰한 장국의 맛을 구현한 ‘후루룩쌀국수 소고기장국’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비맥주, MZ세대 응원하는 한정판 ‘필굿 굿잡 에디션’
‘굿잡 캠페인’ 일환… 캐릭터 일러스트와 응원 메시지 담아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MZ세대 직장인들의 애환을 유쾌하게 담은 한정판 ‘굿잡 에디션’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필굿은 MZ세대를 응원하는 ‘굿잡(Goob Job)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회 초년 직장인들을 향한 응원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굿잡 에디션을 기획했다. ‘필굿 잡아’의 줄임말인 ‘굿잡’은 소비자를 향한 격려의 뜻과 함께 지친 하루의 마무리를 필굿과 함께하자는 의도를 반영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필굿의 고래 캐릭터인 ‘필구’와 ‘텐구’를 유쾌한 일러스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캔 전면에 ‘오늘도 고생했어 필굿 잡아 굿잡!’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제품 뒷면에는 온라인 상에서 화제인 직장생활 짤(일러스트 이미지)을 패러디한 일러스트를 삽입했다.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필굿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25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모바일용 배경화면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필굿은 굿잡 에디션 패키지를 필굿 오리지널과 필굿 엑스트라 제품에 한해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