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30 오늘의 새상품] 농심 ‘웰치제로 500mL’,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
[09/30 오늘의 새상품] 농심 ‘웰치제로 500mL’,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09.3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제로칼로리로 더 넉넉하게 ‘웰치제로 500mL’
기존 캔 제품보다 145mL 증량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2종의 500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캔 제품보다 145mL 증량한 페트 제품이다.

농심은 웰치제로 캔이 출시 5개월 만에 2000만 개가 넘게 판매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용량을 늘린 페트 제품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 보다 확고한 위치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용량이 큰 제품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제 더 커진 웰치제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톡 쏘는 탄산과 청량감을 맛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팔도, 김·계란·튀김 토핑스프로 텐션UP!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
모디슈머 트렌드 맞춰 기획…패널조사 통해 선호도 높은 토핑재료 3가지 선정

팔도가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이하 틈새라면 한정판)’을 출시했다.

틈새라면 한정판은 틈새라면에 토핑스프를 추가한 제품이다. 토핑재료는 김, 계란, 튀김이다. 재료는 패널 조사를 통해 선정했다. 틈새라면과의 조화를 기준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세 가지 재료를 적용했다. 틈새라면 고유의 매운맛에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 감칠맛이 배가됐다는 평가다.

한편 팔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틈새라면 광고모델로 개그우먼 엄지윤을 발탁했다. 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삼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맵텐션’이라는 단어로 고객이 삼행시를 지어 동영상 플랫폼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중순 팔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