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7 오늘의 새상품] 오비맥주 ‘좀비라거’, 풀무원다논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10/07 오늘의 새상품] 오비맥주 ‘좀비라거’, 풀무원다논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0.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기념 에디션 ‘좀비라거’
좀비 분장의 랄라베어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오비라거 출시 7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좀비라거’를 출시한다.

오비라거는 1952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맥주 브랜드로 올해 탄생 70주년을 맞이했다. 오비맥주의 ‘좀비라거’는 오랜 시간 좀비처럼 끈질기게 살아남은 오비라거의 7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오비라거의 상징 ‘랄라베어’ 캐릭터가 좀비 분장을 한 오싹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패키지에 더해 다가오는 핼러윈 분위기도 살렸다.

오비맥주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는 500ml 캔 4개와 한정판 ‘좀비 랄라베어’가 인쇄된 전용잔으로 특별 구성된 기획팩이다.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편의점 입점 점포에 한해 판매된다.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우리슈퍼’에서 좀비라거 팝업스토어를 연다. 좀비 등록증 발급, 좀비라거 포토부스에서의 인생샷 촬영 등 방문객들은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8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이벤트 별 운영시간 등 상세정보는 오비라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진한 초코를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진한 초코맛 토핑을 넉넉하게 넣어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안성맞춤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플레인 요거트와 어우러진 풍성한 초코 토핑을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플립형 요거트 신제품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는 스위스와 이탈리아에서 엄선한 초콜릿 토핑을 푸짐하게 넣은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초코필링으로 채운 초코필로우로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동그란 초코크런치도 풍부하게 더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위 15개 플립형 요거트 제품(2021년 닐슨RI 기준)과 비교해 제품 평균 당 함량을 25% 줄여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도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 당류 걱정 없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당류와 칼로리 걱정은 덜어내고, 프렌치카페만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

남양유업은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첨가해 당류 걱정을 없애고, 칼로리를 낮춘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스테비아 제품은 기존 프렌치카페 제품과 대비해 칼로리가 절반이고 당류가 제로인 것이 특징이다. 스테비아는 당류나 콜레스테롤이 없어 ‘제로 슈거’ 제품에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설탕의 200배 이상 단맛을 내는 천연감미료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첨가했지만 프렌치카페만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기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라인과 동일하게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의 ‘Dual-Presso’ 추출 공법을 사용하여 커피 맛과 향의 밸런스를 잡았다. 그리고 커피의 아로마(향)을 분리해 향을 극대화하고, 질소 충전 포장을 통해 신선함을 더했다.

여기에 신선한 우유로 더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특히 프림 속 첨가물 카제인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은 특허(특허등록번호 : 10-1208996) 받은 공법을 통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