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선호 매운맛 첨가 출시
(주)농심(대표 이상윤)은 새로운 개념의 신제품 스낵 `매운 새우깡'을 개발, 3일부터 판매한다.
농심은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운맛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71년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29년째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있는 스낵 새우깡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운맛을 첨가하여 `매운 새우깡'을 새롭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단백질,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바다새우의 고유한 맛에 매운맛을 첨가,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 매운 새우깡은 술 안주 겸 영양 간식이다.
특히 `매운 새우깡'은 초소형 포장제품까지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즐길 수 있으며 조직이 부드럽고 바삭바삭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중량은 25g, 90g 2종이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각각 2백원, 5백원.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