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2004 한미 바이오 비즈니스 포럼´ 개최
진흥원 ´2004 한미 바이오 비즈니스 포럼´ 개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04.05.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국내 참가업체 모집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경호)은 미국 SBR(Society of Biomedical Research)과 공동으로 오는 8월 2일부터 5일까지 미국 워싱톤 DC 근교에 위치한 메리어트호텔에서 ´2004 한미 바이오 비즈니스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국내 보건산업기술의 미국 이전을 통한 사업화 유도 및 미국의 투자유치, 기술과 자본 공유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바이오 연구 분야 재미 연구자들의 교류의 장인 SBR 연례 컨퍼런스(14th Annual Meeting of the Society of Biomedical Research)와 연계해 미국의 연구자 및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참가업체의 목적에 따라 Technology Transfer & Business Partnering, Problem-based Learning, 기업방문미팅 등 3가지 세션으로 구분하여 이뤄진다. 포럼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 및 기술에 대한 자료를 미국 SBR과 공유, 한국 바이오 기업 및 기술에 관심을 갖는 미국 기업들을 사전에 발굴하여 세션 발표와 개별상담이 효율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했다.

진흥원은 행사참가비를 업체당 $1,200을 지원키로 하고, 오는 31일까지 국내 제약업체·바이오벤처업체·벤처투자회사·보건산업관련연구소·법률회사 등을 대상으로 희망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신청: http://technomart.khidi.or.kr 공지사항 참조, 담당=김명환(02-2194-7352), (이찬우 02-2194-73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