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0.2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특징 살린 상황별 광고 3편 TV와 유튜브 채널에서 선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대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21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방과 유당을 분리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분리유청단백질'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에 담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자녀에게 분리유청단백질을 권하는 내용으로 제작됐고 뒤이어 운동 후 마시는 단백질, 락토프리라 속 편한 단백질이라는 컨셉의 광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1일 셀렉스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공개한 무료체험 이벤트는 큰 관심을 끌며 오픈 하루만에 조기 마감됐다.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1캔을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였다.

24일부터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신청하지 못 한 고객을 위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1캔에 적용되는 50% 할인 쿠폰을 지급 중이다. 할인 쿠폰은 셀렉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신규 캠페인이 운영되는 11월 말까지 할인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비롯한 셀렉스 전제품은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과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스토어,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080-860-1539)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