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서로 케어하자” hy, 쿠퍼스 ‘서로 간케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서로서로 케어하자” hy, 쿠퍼스 ‘서로 간케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1.0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품·프레딧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광고 소감 댓글 달면 쿠퍼스 전원 지급

hy가 간건강 쿠퍼스(이하 쿠퍼스) 신규 캠페인 ‘서로 간케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이벤트는 ‘신규고객 경품이벤트’와 ‘선물하기 이벤트’ 두 가지다.

‘신규고객 경품 이벤트’는 신규 정기배송 고객 혜택에 중점을 뒀다. 쿠퍼스 신규 정기배송 신청 시 ‘프리미엄 밤부 크루삭스’를 선착순 5000명 대상으로 전원 증정한다.

캠페인 슬로건인 서로 간케어에 맞춘 선물하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레딧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쿠퍼스를 선물하면 보내는 사람에게도 동일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선물하기 1회당 쿠퍼스 1개가 지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선물 할 수 있다.

hy는 지난 10월 배우 강기영을 쿠퍼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CF를 선보였다. ‘서로 간을 아끼자’라는 주제로 직장과 군대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쿠퍼스를 통해 유쾌하게 해소한다.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광고 감상 댓글 작성 시 쿠퍼스 무료쿠폰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준 hy 마케팅 담당은 “연말을 맞아 가족과 지인 등 서로의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