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 퀴즈 풀고 노르웨이 가자”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소비자 캠페인 전개
“고등어 퀴즈 풀고 노르웨이 가자”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소비자 캠페인 전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1.0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퀴즈 기획…추첨을 통해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 증정 예정
일부 대형마트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협업 진행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오늘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노르웨이 고등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르웨이 고등어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본 캠페인을 맞이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노르웨이 고등어의 품질 및 맛의 우수성과 차별점을 친숙한 방법으로 알릴 ‘2022 노르웨이 고등어 퀴즈’를 실시한다. 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퀴즈는 페이지에 접속하여 퀴즈를 맞추고 제출하는 방식이며, 노르웨이 고등어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관찰력, 어휘력, 쩝쩝박사력 등으로 나누어 유쾌하게 풀어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퀴즈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 2매, 노르웨이 고등어 등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2월 23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seafoodfromnorway_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캠페인 기간 동안 ‘2022 노르웨이 고등어 퀴즈’의 오프라인 노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일부 대형유통업체와 협업을 진행한다. ‘씨푸드프롬노르웨이(Seafood from Norway)’ 마크가 있는 노르웨이 고등어 제품에 이벤트 스티커를 부착해 소비자들이 근처 대형마트에서도 고등어 게임 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노르웨이 고등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노르웨이 고등어를 어획하고, 신선함을 유지하는 노르웨이의 선진화된 기술을 알린다. 이는 씨푸드프롬노르웨이 공식홈페이지(https://seafoodfromnorway.co.kr/norwegian-mackerel-campai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담당 매니저 미아 번하드센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노르웨이 고등어의 신선함, 안전함, 우수한 맛을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게임에 참여해 노르웨이 고등어를 자세히 알게 되고, 그들의 일상에서 노르웨이 고등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