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4 오늘의 새상품] 종가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 롯데제과 ‘ABC 블루베리 요거트’
[11/14 오늘의 새상품] 종가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 롯데제과 ‘ABC 블루베리 요거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11.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종가, 국물요리 환상 짝궁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
제철 무로 신선한 단맛 낸 동절기 대표 별미김치

대상 종가(JONGGA)가 제철 원료로 맛을 낸 동절기 한정 김치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를 출시했다.

‘시원하고 아삭한 석박지’는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하고 선별한 제철 무를 사용해 신선한 단맛과 아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또 국산 고춧가루와 멸치·새우 액젓, 다시마를 사용해 감칠맛을 높였다.

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동절기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종가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 따뜻한 국탕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즌 상품으로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별미김치를 향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유산균체와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간 ‘ABC 블루베리 요거트’
특허받은 EPS 유산균체와 프락토올리고당 사용, 블루베리와 요거트도 활용해

롯데제과가 유산균체와 프락토올리고당, 블루베리, 요거트를 활용한 ‘ABC 블루베리 요거트’를 선보였다.

‘ABC 블루베리 요거트’는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이 포함되어 있다. 제품 포장지에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삽입돼 있다. 또 제품에 롯데중앙연구소가 개발해 특허를 받은 EPS 유산균체를 추가했다.

‘ABC 블루베리 요거트’는 블루베리 농축분말을 사용해 블루베리 본연의 맛이 느껴지게 했고, 블루베리 맛과 어울리는 요거트 분말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풍미를 기반으로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느껴지게 만들었다.

이 제품은 단품과 벌크 제품으로 나눠 판매되며 일반슈퍼에서부터 대형마트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2800원(72g), 벌크 6000원(172g)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