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당뇨병의 날’ 맞아 ‘당플랜 이벤트’
대상웰라이프 ‘당뇨병의 날’ 맞아 ‘당플랜 이벤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11.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뇨인 원활한 식이조절 돕게…한달간 구매 고객에 증정 이벤트
대상웰라이프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11월 한 달간 당플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11월 한 달간 당플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웰라이프몰에서 11월 한 달간 뉴케어 '당플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11월 14일은 국제당뇨연맹과 세계보건기구가 제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이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인들의 원활한 식이조절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웰라이프몰에서 ‘당플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플랜(호두맛, 곡물맛) △당플랜 프로(호두맛, 곡물맛)를 2박스 이상 구매하거나 △당플랜 볶음밥(렌틸콩 소고기, 퀴노아 닭가슴살) 12개 이상 구매 시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18개와 적립금 3000원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 구매 고객 고객 중 54명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1명), 쿠쿠 트윈프레셔 저당 밥솥(3명), 자가혈당측정기 ‘아큐첵’ 교환권(50명) 등 경품도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15일 이후 웰라이프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당플랜은 다양한 이벤트와 한국당뇨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등을 통해 당뇨인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뇨환자들이 일상 속에서 당플랜을 통해 간편한 식이조절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