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 오늘의 새상품] 대상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SPC삼립 ‘호찜이 법랑 에디션’, 한솥 ‘알찬 통다리 치킨팩’
[12/05 오늘의 새상품] 대상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SPC삼립 ‘호찜이 법랑 에디션’, 한솥 ‘알찬 통다리 치킨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12.0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겨울철 즐기는 건강 간편식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저칼로리 두부면과 진한 육수로 맛 내…베트남식국수, 사골곰탕면 2종

대상 청정원이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한 끼 식사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2종을 출시했다. 작년 7월 첫 출시된 콩담백면 여름메뉴에 이은 겨울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 것.

동절기 메뉴는 ‘베트남식 국수’ ‘사골곰탕면’ 2종이다. ‘베트남식 국수’는 정통 베트남 하노이식으로 양지를 오랜 시간 푹 끓여내 깊은 국물 맛을 내고, 다양한 향신료를 넣어 이국적인 향미를 살렸다. ‘사골곰탕면’은 진하게 우린 사골육수에 큼직하게 썬 파를 추가해 맛과 향을 더했다.

콩담백면은 두부로 만든 저칼로리 면이 특징이다. 밀가루 대신 두부를 사용한 면은 열량이 150g당 30㎉ 수준에 불과하다. 두유액과 전분을 사용해 만들어 시간이 지나도 잘 불지 않고, 탱글함이 살아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대상 관계자는 “하절기 메뉴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동절기에도 칼로리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사계절 내내 담백한 두부면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된 만큼 간편하게 건강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삼립, 삼립호빵 ‘호찜이 법랑 에디션’ 한정 판매
빨간 호빵 찜기 형상화 미니 법랑 냄비

SPC삼립이 호빵 찜기 모양의 미니 찜기인 ‘호찜이 법랑 에디션’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

삼립호빵의 인기 굿즈 ‘호찜이’의 2022년형인 ‘호찜이 법랑 에디션’은 겨울철 편의점 앞에 놓인 빨간 호빵 찜기를 형상화한 미니 법랑 냄비다.

냄비에 물 200ml를 넣고 채반 위에 호빵을 올려 뚜껑을 덮고 1분간 데우면 찜기에서 갓 찐 것 같은 촉촉한 호빵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스레인지와 인덕션 모두 가열이 가능해 집, 캠핑장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삼립호빵은 매년 호빵 굿즈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기대감을 주며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언제 어디서나 가장 맛있고 따뜻하게 호빵을 즐길 수 있는 호찜이 법랑 에디션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솥, 가성비 끝판왕 ‘알찬 통다리 치킨팩’
점보사이즈 통닭다리 4조각, 케이준 후라이 구성…1만 원대 합리적 가격

한솥이 연말을 맞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통다리 치킨팩(이하 알통팩)’을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

‘알통팩’은 점보 사이즈 통닭다리 4조각과 케이준 후라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양념치킨 소스와 케이준 소스도 함께 들어 있어 기호에 따라 찍어 먹을 수 있다. 특히 가격은 1만1900원에 불과해 가성비까지 갖췄다.

김효신 한솥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고물가와 맞물린 연말 시즌에 가성비 치킨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어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