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하이면’, 샘표 순작 ‘애플시나몬·유자블라썸’,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산리오캐릭터즈 한정판’, 오비맥주 ‘필굿 굿잡캔’,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12/12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하이면’, 샘표 순작 ‘애플시나몬·유자블라썸’,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산리오캐릭터즈 한정판’, 오비맥주 ‘필굿 굿잡캔’,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12.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하이면, 팔도 대표 먹을거리 이번엔 제주·강원
‘제주식 딱새우 칼국수’ ‘강원도식 황태 칼국수’ 2종

SPC삼립이 미식면 브랜드 ‘하이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수심 50~120m 사이 제주 바다에서 잡은 딱새우를 넣어 감칠맛이 일품인 ‘제주식 딱새우 칼국수’와 강원도 겨울 바람을 맞으며 건조한 황태를 넣어 시원한 맛이 일품인 ‘강원도식 황태 칼국수’ 2종이다.

특히 식품명인이 만든 비법 소스인 강순옥 식품명인 ‘고추장’과 성명례 식품명인 ‘간장’을 사용해 국물의 깊은 맛을 더하고, 1만 번 치댄 면발로 탱탱하고 쫄깃한 숙면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5980원.

한편 ‘하이면’은 작년 ‘믿고 먹는 어남선생’이란 별명으로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류수영을 하이면 모델로 발탁해 전국 면식 여행 ‘대동면지도’ 콘셉트를 반영한 ‘47년 전통 명인우동’ ‘강릉식 장칼국수’ ‘순창식 명인 냉칼국수’ ‘불오징어 볶음 칼국수’ 등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샘표 순작, 겨울시즌 즐기는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유자블라썸’
과일 본연의 맛 충실…콜드브루 티백으로 찬물에서도 쉽게 우러나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겨울 시즌 핫&콜드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 ‘유자블라썸’ 2종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선출시했다. 지난 5월 출시한 납작복숭아티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하며 과일허브티 라인을 강화한 것.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은 실론 시나몬과 진저, 사과의 맛이 어우러져 아린 맛없이 부드럽고 달콤하다. ‘순작 과일허브티 유자블라썸’은 유자의 상큼함과 실버라임블라썸(Silver Lime Blossom)의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국내산 유자와 모과를 최적으로 블랜딩해 겨울철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여름 납작복숭아티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겨울 시즌에도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없이 과일 본연의 맛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순작 신제품으로 따뜻하게 수분 보충하며 건강하게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레트로 음료와 인기 캐릭터의 만남 ‘델몬트×산리오캐릭터즈 한정판’
레트로 감성을 담은 델몬트 미니병과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의 만남

롯데칠성음료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한정판 델몬트 굿즈를 선보인다.

한정판 델몬트 굿즈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의 4가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4가지 세트로 출시됐다. ‘헬로키티 세트’를 포함해 모든 굿즈 제품은 ‘델몬트 오렌지주스100’ 250mL 미니병 6개와 캐릭터별 라벨 스티커 12장, 캐릭터 특유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된 플라스틱 상자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병의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재현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마이멜로디 세트’에는 캠핑장에서 활용 가능한 마이멜로디 나무 쟁반이 추가로 구성되었으며, ‘쿠로미 세트’에는 쿠로미 키링과 파우치, ‘시나모롤 세트’에는 편안한 휴식을 돕는 시나모롤 쿠션과 담요가 포함돼 있다.

한정판 델몬트 미니병은 12월 13일부터 코스트코, 산리오 러버스 클럽, 시나모롤 카페 등에서 판매된다. 미니병과 굿즈 세트는 롯데칠성음료 직영몰인 ‘칠성몰’ ‘칠성살롱’과 ‘텐바이텐’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비맥주, 갓생 사는 MZ세대 직장인 응원하는 ‘필굿 굿잡캔’
사회 생활로 지친 직장인들의 마음 위로하고 앞날 응원하는 유쾌한 메시지 담아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갓생(God+生)’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일러스트가 담긴 굿잡캔 2종을 출시한다.

‘갓생’은 신(God)과 인생을 합쳐 만든 합성어로, 부지런한 삶을 의미하는 MZ세대 사이 유행어다. 필굿의 리뉴얼 굿잡캔 출시는 열심히 사는 MZ세대 사회 초년 직장인들을 격려하고자 기획된 ‘굿잡(Good Job) 캠페인’의 일환이다.

리뉴얼된 필굿 캔의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문구와 함께 친근한 고래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뒷면에는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밈(인터넷에서 다양하게 복제된 패러디 이미지)’을 활용해 직장인들의 새해 결심을 응원하고,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 즐거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필굿이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 초년 직장인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신년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굿잡캔을 재단장했다”며 “필굿은 MZ세대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일상 속 유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풀무원다논, 위·장 건강 도움 줄 수 있는 ‘위솔루션’ 리뉴얼
국내산 천마에 양배추·매실 등 함유…프로바이오틱스 2배 높이고 당 함량 25% 낮춰

풀무원다논이 위 건강은 물론 장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위솔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출시했다.

풀무원다논이 약 2년간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2019년에 선보인 ‘위솔루션’은 출시 1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멀티솔루션 발효유로써 인기를 끌어왔다. 

리뉴얼된 ‘위솔루션’은 양배추, 매실, 울금에 100% 국내산 천마까지 사용해 품질이 강화됐다. 특히 천마는 풀무원다논의 생산 공장이 위치한 무주의 특산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 성분 업그레이드는 물론 지역 경제와의 상생까지 도모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이 함유된 위 솔루션은 이번 리뉴얼로 프로바이오틱스 투입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늘리는 한편 당 함량도 25% 낮췄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위와 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좋은 성분은 늘리고 당은 낮춘 ‘위솔루션’ 리뉴얼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다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