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9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디자인밀 7Days 영양진밥·영양덮밥소스’, 오비맥주 ‘오엠쥐(OMG)’
[12/19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디자인밀 7Days 영양진밥·영양덮밥소스’, 오비맥주 ‘오엠쥐(OMG)’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2.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케어푸드 적극 리딩 ‘디자인밀 7Days 영양진밥·영양덮밥소스’
영양과 맛, 보관 편의성까지 모두 고려한 고령친화형 간편식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생애·생활주기 맞춤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은 고령자가 일상에서 음식물 섭취의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부드러운 식감에 영양균형과 맛까지 고려한 고령친화우수식품 ‘7Days 영양진밥’과 '7Days 영양덮밥소스’를 출시했다.

‘7Days 영양진밥’은 씹고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는 고령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맛있게 설계한 고령친화 즉석 영양밥 제품으로 흑미표고닭고기진밥, 소고기콜리플라워진밥, 렌틸콩참깨계란진밥, 닭가슴살감자진밥, 두부팽이버섯진밥, 새우당근진밥, 소고기연근진밥으로 구성해 골라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7Days 영양덮밥소스’는 렌틸콩,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두부 등 단백질이 풍부한 재료들을 사용해 어우러진다. 메뉴는 한돈김치소스, 렌틸콩하이라이스소스, 소불고기소스, 사천식마파두부소스, 삼계소스, 매콤찜닭소스, 치킨카레소스 등 7가지로 구성했다.

제품은 실온에서 최대 6개월간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보관 편의성도 한층 높였고, 박스 포장으로 마련돼 있어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편리하다고. ‘디자인밀 온라인몰’(dm.pulmuone.com)과 모바일 앱,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는 지난 6월 풀무원의 시니어 제품 10개를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했다. 여기에 이번에 출시한 ‘7Days 영양진밥’과 '7Days 영양덮밥소스’ 총 14종이 고령친화우수식품에 추가 지정되며, 풀무원은 최다 고령친화우수식품 보유 기업이 됐다.


오비맥주,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MG)’
19일부터 전국에서 마트·편의점 판매… 기존 500ml와 신규 355ml 2종 출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라거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 이하 OMG)’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엠쥐는 엄선된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발포주로 지난 7월 일부 매장 파일럿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전국 확대 출시가 결정됐다. 기존 500ml에 더해 신규 355ml가 추가로 출시된다. 오엠쥐는 풍부한 곡물향과 부드러운 청량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발포주에 현미, 보리, 호밀의 고소함을 더했다고.

한편 오엠쥐는 전국 출시를 기념해 ‘OMG 랄라베어’ 캐릭터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콘셉트의 게릴라 이벤트 ‘랄바천국’을 진행한다. 랄라베어는 ‘고소한 발포주’ 오엠쥐의 특징을 살려 영화관에서 팝콘 일일 판매 아르바이트를 하고, 연말에는 홍대와 명동에서 ‘프리허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오엠쥐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엠쥐 전국 출시를 결정했다”며 “이를 발판 삼아 오엠쥐만의 유쾌한 마케팅으로 발포주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