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3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유산균 칼슘 락'
[12/23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건강생활 '유산균 칼슘 락'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2.2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건강생활, 장·뼈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하는 ‘유산균 칼슘 락’
하루 1포로 유산균·칼슘·비타민D…김치 유래 유산균 PMO 08 함유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장과 뼈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칼슘 락’을 론칭했다.

‘유산균 칼슘 락’은 유산균뿐만 아니라 칼슘, 비타민D까지 담아 하루 1포로 장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신제품은 풀무원이 특허를 획득한 김치 유래 유산균 PMO 08(L.plantarum PMO 08)을 포함한 유산균이 10억 CFU 들어있다. 김치 유래 유산균 PMO 08은 생존력과 장 정착력이 모두 높은 것이 특징이다.

칼슘은 카리브해에서 채취한 친환경 패각칼슘으로 3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3%)를, 비타민D는 체내 흡수가 잘 되는 활성형 비타민D3로 400IU(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 구성됐다.

또 풀무원의 제조원칙에 따라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소화하는 방식을 적용해 합성향료, 착색료 등 첨가물은 배제하는 한편 부원료로 바나나농축분말, 자일리톨, 코코넛꽃즙분말이 들어있다.

신제품은 스마트스토어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 쿠팡 등 온라인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는 60일분 기준 5만 원이다.

신기정 풀무원건강생활 마케팅 담당은 "유어락이 ‘건강을 챙기는 기쁨을 선사하는 온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