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8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박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마요소스' 2종, CJ웰케어 '관절오만보'
[01/18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박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마요소스' 2종, CJ웰케어 '관절오만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1.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상큼함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기는 ‘환타 제로 포도향’
상큼한 포도향과 톡톡 튀는 탄산의 즐거움은 그대로..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코카콜라의 환타가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출시된 제로 칼로리∙제로 슈거 ‘환타 제로 포도향’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환타 포도향’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의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환타 제로 포도향(합성 포도향 함유)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상큼한 과일향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탄산의 즐거움이 있는 ‘환타’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택권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및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6년근 홍삼과 12종 비타민·미네랄 담은 ‘활기력 부스터 박스’
액상형 홍삼에 초소형 타블렛으로 이중제형…1박스에 총 20병 구성

KGC인삼공사가 6년근 홍삼에 1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 박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활기력’에 ‘비타민’ ‘미네랄’을 결합한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한 것. 

‘활기력 부스터 박스’는 기존 활기력에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의 비타민 B1, B2, B6, C, K, 엽산, 셀렌, 구리, 망간, 판토텐산, 아연, 나이아신 1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액상형 앰플 형태의 활기력 위에 타블렛 형태의 멀티비타민 하드케이스로 구성돼 정관장 최초의 이중 복합 제형이 특징이다. 또 멀티비타민 초소형 정제 기술이 도입돼 기능성 함량 비율을 높이면서도 목넘김이 좋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1박스에 총 20병으로 구성됐다.

채웅식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직장인들이 바쁜 일상생활로 만성피로 등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활기력 부스터 박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두부 활용 식물성 베이스 '마요소스' 2종
'브런치 테이블' 신제품...고소참깨·매콤명란 소스로 샐러드, 덮밥, 파스타 등에 활용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브런치 테이블’의 신제품으로 두부를 활용한 식물성 베이스의 마요소스 2종을 출시했다.

복음자리 ‘브런치 테이블’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브런치의 근사함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작년 6월 할라피뇨&피클잼’과 ‘바질페스토’ ‘트러플페스토’를 출시하며 처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이다. 두 제품 모두 식물성 원료인 두부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챙겼다. 또 라벨 분리가 용이한 에코탭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는 두부의 깔끔한 맛과 고소한 참깨의 톡톡 씹히는 식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존 마요네즈 대신 샌드위치나 샐러드, 덮밥용 소스 등으로 제격이다.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식감과 명란의 감칠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명란아보카도덮밥, 명란바게트, 명란파스타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근사한 브런치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웰케어, 중장년층 위한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오만보’
MSM, 칼슘, 마그네슘 최적 배합해 한 포에 담아

CJ웰케어가 관절·연골·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오만보’를 출시했다.

‘관절오만보’는 관절 통증과 뻣뻣함을 감소시켜주는 MSM(메탄설포닐메탄, 식이유황)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등 기능성 원료들을 한데 담아 따로 먹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특히 하루 한 포로 MSM 일일 권장량인 2000mg 섭취가 가능하다.

칼슘과 마그네슘을 최적 비율인 2:1로 배합해 흡수율도 높였다. 칼슘만 빠르게 섭취해 상대적으로 마그네슘 흡수가 떨어지면 근육 떨림, 통증 등이 생길 수 있다. 

또한 통상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에 주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황기, 당귀, 백출 등 전통소재 10종이 함유된 ‘우슬대보추출물’과 ‘CJ구증구포흑삼농축액’을 넣고, 콘드로이친(상어연골분말), 보스웰리아 추출분말까지 부원료로 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중장년층의 관절 건강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기능성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