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순후추떡볶이’, 롯데제과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hy ‘스트레스케어 쉼’
[02/0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순후추떡볶이’, 롯데제과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hy ‘스트레스케어 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2.0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칼칼한 후추의 맛 향연 ‘순후추떡볶이’
미니사이즈 순후추 별첨해 취향 따라 맵기 조절 가능

오뚜기가 스테디셀러 제품 ‘순후추’를 사용한 ‘순후추떡볶이’를 출시했다.

‘순후추떡볶이’는 고추장 베이스에 칼칼한 후추 맛이 어우러진 국물 떡볶이다. 후추만 담은 미니사이즈의 순후추(1g)를 별첨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맵기로 조절할 수 있다. 또 1인분씩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6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론칭되며, 이후 온라인 채널로 확대·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7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제품 론칭 기념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후추 떡볶이가 인기인 추세를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뚜기 순후추를 활용한 ‘순후추떡볶이’를 출시했다”며 “순후추의 맛과 향을 잘 살리는 고추장 베이스의 떡볶이로, 얼얼하고 강렬한 맛으로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망그러진 곰’과 두 번째 합작품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밸런타인데이 겨냥 한정판…위로가 필요한 청춘들에게 희망 메시지 전달

롯데제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제품인 ‘드림카카오’와 이모티콘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한정제품을 출시했다. 작년 출시하며 당일 완판을 기록한 ‘망그러진 곰 X 빼빼로’에 이은 두 번째 제품.

이번 협업 제품은 위로가 필요한 청춘들에게 카카오처럼 찐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제작하고자 하는 생각에서 시작됐다. 달콤 쌉싸름한 맛의 드림카카오에 망그러진 곰 캐릭터의 ‘완벽하지 않으면 좀 어때!’라는 핵심 메시지를 더했다.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는 드림카카오 72%(86g) 4통과 롯데제과에서 단독으로 제작한 망그러진 곰 빅데코 스티커로 구성됐다. 손잡이가 달린 박스형 패키지에 제품이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y,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한 병에 ‘스트레스케어 쉼’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주원료로 한 액상 타입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1등 기업 hy가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이다. 베스트셀러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 ‘장 집중케어 MPRO4’를 잇는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다. 오는 2월 13일부터 판매한다.

쉼은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께 함유한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액상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장(腸)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에는 장 내 생존율이 우수한 hy 대표 균주 ‘HY2782’를 포함한 총 5종의 특허 유산균을 담았다. 한 병당 100억 CFU를 보증한다. 테아닌은 식약처 일일 최대 권장 섭취량 250mg이 들어있다.

hy는 콘셉트에 부합하는 향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3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hy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티저 CF를 거쳐 오는 13일 론칭 CF가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