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0 오늘의 새상품] 농심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웅진식품 ‘빅토리아 초록매실·내사랑유자C’
[02/10 오늘의 새상품] 농심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 일동후디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웅진식품 ‘빅토리아 초록매실·내사랑유자C’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2.1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동대문엽기떡볶이 만난 포테이토칩 ‘엽떡오리지널맛’
MZ세대 겨냥 희소성·재미 동시 충족

농심이 포테토칩 브랜드 신제품으로 ‘엽떡오리지널맛’을 출시했다. 매운맛 떡볶이의 원조 ‘동대문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을 입힌 제품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두 가지 먹거리를 섞은 이번 신제품이 희소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는 새로운 맛과 재미를 찾는 경향이 있다”라며 “엽기떡볶이의 중독적인 매운맛과 생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이 만들어내는 신선한 조화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은 앞으로도 피자, 치킨, 햄버거 등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익숙하면서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특별 발효효소로 위부터 장까지 편하게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
국내산 곡물 20종과 유기농 과일·채소 17종을 발효한 특별 포뮬러

일동후디스가 특별한 발효효소 포뮬러를 담아 위부터 장까지 편안한 하루를 위한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를 출시했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의 주요 성분인 효소는 체내에서 소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요소로 음식물의 분해를 돕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알파아밀라아제’와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하였다. 자연발효 효소로 발효과정을 통해 정제 효소 없이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보장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국내산 곡물 20종과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7종을 발효한 후디스만의 특별한 발효효소 포뮬러, ‘후디스 발효효소37’이 담겼다. 원물부터 꼼꼼하게 선정한 곡물, 과일과 야채를 발효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17종 및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고구마 농축 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귀리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위 건강을 돕는 양배추, 마, 담즙을 분비해 지방대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티초크 추출 분말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담아 시너지를 높였다. 인위적인 정제 효소 및 불필요한 첨가물 없이 건강한 발효 효소를 배합했으며, 발효로 인한 쿰쿰한 맛 없이 달콤한 고구마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편 ‘하이뮨 퓨어 발효효소’는 온라인 후디스몰, 하이뮨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짜릿한 콜라보 스파클링 ‘빅토리아 초록매실·내사랑유자C’
톡 쏘는 상큼함 ‘빅토리아 초록매실’, 비타민C가 더해진 시원새콤 ‘빅토리아 내사랑유자C’

웅진식품은 자사 브랜드 빅토리아와 초록매실, 내사랑유자C를 콜라보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2종은 ‘빅토리아 초록매실’과 ‘빅토리아 내사랑유자C’로, 스테디셀러인 초록매실과 내사랑유자C를 빅토리아와 조합한 스파클링 음료다.

빅토리아 초록매실은 매실음료 초록매실의 상큼함과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빅토리아의 탄산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빅토리아 내사랑유자C는 톡톡 튀는 새콤한 맛에 강한 탄산을 더했으며,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이 함유됐다.

두 제품 모두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0kcal의 스파클링 음료로, 단독으로 마시거나 에이드, 칵테일 레시피에 활용하는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도 곁들여 즐기기 좋다. 신제품 2종은 13일부터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