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3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3종’, 농심 ‘배홍동쫄쫄면’,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
[02/13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3종’, 농심 ‘배홍동쫄쫄면’,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2.1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우유 풍미·청량감은 그대로 칼로리는 제로 ‘밀키스 제로’
밀키스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 그대로, 칼로리 부담은 줄여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2월 13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되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식품, 제로 칼로리의 리얼 건조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 3종’
풍부한 과일의 맛과 향을 담은 자연은 더말린 자몽, 복숭아, 애플망고 총 3종으로 출시

웅진식품의 ‘자연은’이 새로운 콘셉트의 제로 칼로리 건조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 3종을 출시한다.

‘자연은 더말린’은 잘 말린 과일을 추출하여 저온으로 담아내, 과일 본연의 맛과 상큼달콤함을 살려낸 건조과일 음료다. 특히, 무설탕 제로칼로리로 누구나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한 병에 하루 권장 비타민C 100mg와 특허받은 유산균(특허 제10-1683686호)가 함유됐다.

‘자연은 더말린’은 자몽, 복숭아, 애플망고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자연은 더말린 자몽’은 새콤하고 달콤한 자몽의 맛과 향을 담았으며, ‘자연은 더말린 복숭아’는 상큼하고 향긋한 복숭아를 표현해냈다. 그리고 달콤하고 풍부한 애플망고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자연은 더말린 애플망고’까지 상큼함이 필요할 때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신제품 3종은 휴대성이 편리한 500mL 용량의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을 중심으로전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농심, 배홍동과 쫄면이 만났다 ‘배홍동쫄쫄면’
비빔장 소스 확장 적용…MZ세대 인기 쫄면 선봬

 

농심이 배홍동비빔면의 후속작 ‘배홍동쫄쫄면’을 출시하며 여름 비빔면 시장 경쟁에 시동을 건다.

‘배홍동쫄쫄면’은 배홍동비빔면 비빔장으로 쫄면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로 맛을 낸 배홍동비빔면의 소스가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했다.

농심 관계자는 “비빔장 소스를 확장 적용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다양한 비빔 타입 요리를 검토한 끝에 젊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뉴인 쫄면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배홍동쫄쫄면’은 건면을 사용해 쫄면 특유의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완성했다. 소스는 쫄면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기존 배홍동비빔면보다 더 매콤한 맛을 살렸다. 오는 2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농심은 ‘배홍동쫄쫄면’으로 올해도 배홍동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작년 배홍동비빔면은 출고가 기준 25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색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1위를 향한 도전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오비맥주, 한정 전용잔 담은 ‘스텔라 아르투아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
한정판 전용잔 ‘밸런타인데이 챌리스’와 캔맥주 조합한 선물세트

오비맥주가 수입하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이번 기프트팩은 ‘미루지 마세요, 만나요 우리(Save the Date)’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는 사소한 이유로 소중한 사람과의 저녁 식사를 미뤘던 사람들에게 만남을 장려한다는 캠페인 취지로, 향후 화이트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기프트팩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밸런타인데이 챌리스 기프트팩’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맥주잔 ‘챌리스(Chalice)’ 1개와 500ml 캔 제품 6개로 구성됐다. 특별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에는 사랑의 꽃말을 지닌 빨간 장미와 밸런타인데이를 의미하는 숫자 ‘02’와 ‘14’를 새겼다. 기프트팩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국 약 500개 스텔라 취급 매장에서 스텔라 생맥주 3잔을 주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챌리스 1개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 행사도 벌인다. 행사는 매장별 재고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