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남양주에 프리미어 콘셉트 ‘다산점’ 개점
빕스, 남양주에 프리미어 콘셉트 ‘다산점’ 개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2.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심 상권에 250석 규모 고품격 다이닝 서비스
지역 대표 외식 공간으로

빕스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프리미어 콘셉트로 문을 열었다.

빕스 다산점은 대단지 아파트와 대형 쇼핑몰, 영화관, 공연장이 모여 있는 중심 상권에 위치해 약 250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교통 인프라가 발달해 수도권 동북부 지역 고객 수요를 폭넓게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빕스 프리미어’는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해 고품격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다. 참나무 숯의 훈연 향을 덧입혀 최상의 풍미를 내는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우드파이어 그릴’에서 불맛을 입힌 바비큐와 각종 가니쉬, 즉석에서 스팀으로 조리하는 해산물도 눈길을 끈다.

‘빕스 프리미어 다산점’ 내부 전경. 다산점은 교통 인프라가 발달해 수도권 동북부 지역 고객 수요를 폭넓게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제공=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다산점’ 내부 전경. 다산점은 교통 인프라가 발달해 수도권 동북부 지역 고객 수요를 폭넓게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제공=CJ푸드빌)

빕스 다산점은 ‘우드파이어 그릴’과 샐러드바를 천연 대리석으로 마감하고, 간접 조명을 더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빕스는 작년 하반기부터 제주, 부산, 인천 송도 등 주요 지역에 프리미어 타입 매장을 선보여 왔다. 해당 매장들은 기존 오리지널 매장에서 프리미어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리뉴얼 오픈 전후 성적을 분석한 결과 ‘제주점’은 196%, ‘부산W스퀘어점’은 101%, ‘송도점’은 72% 이상 일 평균 매출이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빕스는 지난 1월에도 충청남도 천안시에 ‘천안펜타포트점’을 오픈했다. 아산역 인근 역세권에 약 240석 규모로 문을 열었다. 지역 거점 매장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CJ푸드빌은 추후에도 서울권 외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주요 지방 매장들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100팀 이상이 대기하고, 연말 연시 예약이 조기마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새로 오픈한 다산점도 남양주 지역의 대표 외식 공간으로 자리 잡아 많은 고객들이 빕스 프리미어의 가치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