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1 오늘의 새상품] 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쟈뎅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블렌드 2종’, 유한건강생활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 CJ제일제당 ‘고메 중화식’, 오뚜기 ‘크림 뇨끼’, 던킨 ‘정통 보름달 도넛’
[02/21 오늘의 새상품] 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쟈뎅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블렌드 2종’, 유한건강생활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 CJ제일제당 ‘고메 중화식’, 오뚜기 ‘크림 뇨끼’, 던킨 ‘정통 보름달 도넛’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2.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레트로 감성 자극하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80년대 사랑받던 ‘테이스터스 초이스’ 미니병으로 출시
50g 미니 사이즈 패키지로 제작돼 소장 가치 높여

롯데네슬레코리아가 1980년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터스 초이스’에 레트로 감성을 더해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50g’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50g은 꾸준히 이어지는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1989년 한국에 처음 선보인 이후 큰 사랑을 받았던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한 커피다. 과거 테이스터스 초이스 병 디자인을 재현해 그때 그 시절 감성을 구현했으며, 소용량 트렌드를 반영한 50g 미니 사이즈로 구성돼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50g’은 맛은 물론 패키지에 레트로 무드를 100% 재현해낸 제품으로 4060 세대에게 그 시절 향수와 친근함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쟈뎅, 프리미엄 드립백 커피를 대용량으로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블렌드’ 2종
기존 10개입 구성에 40개입 대용량 타입 더해 소비자 만족도 높일 계획

쟈뎅(대표 윤상용)이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블렌드’ 2종을 40개입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블렌드’는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문 시크릿 블렌드’와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쟈뎅의 베스트셀링 원두 플레이버를 드립백 타입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작년 9월 기준 핸드드립커피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0% 증가하는 등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평소 즐기던 드립백 커피를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40개입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문 시크릿 블렌드’는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네 가지 산지 원두를 4:3:2:1의 비율로 블렌딩해 가장 조화롭고 균형감 있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곡물의 고소함과 흑설탕 같은 단맛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다크로스팅해 풍부한 바디감과 강렬한 맛의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스모키한 향, 다크초콜릿의 쌉쌀한 단맛과 벨벳 같은 바디감을 즐길 수 있다.

드립백은 1매 개별 포장으로 가방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유한건강생활, 비피더스균 강화 어린이 유산균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 츄어블형으로 간편하고 손쉽게 챙기는 어린이용 유산균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어린이들을 위한 비피더스균 강화 유산균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 제품을 출시했다.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는 분말이나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어 아이들의 장건강과 면역을 돕는 츄어블 형태의 유산균 제품이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동물 모양의 새콤달콤한 딸기맛 캔디형으로 제작돼 알약에 거부감을 가진 아이들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은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를 통해 유아기부터 성인까지 생애 주기에 따라 비피더스 유산균 배합을 강화해 연령대에 맞는 보충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유산균뿐만 아니라 사균체, 포자균, 효모균 등 다양한 전통유익균을 보조 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다양한 유익균들이 장내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뉴오리진만의 조합으로 설계됐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아연을 함유해 면역 건강에도 신경 썼다. 특히 구아바잎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아연을 사용했으며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을 적용해 합성 향료와 인공 감미료, 색소 등은 물론 포도당과 구연산 등 8가지 성분 무첨가로 안심 설계했다.


CJ제일제당, 건더기 풍성 고메 중화식 삼총사
‘고메 바삭탱글한 칠리새우’ ‘고메 삼선해물짬뽕’ ‘고메 중화소고기볶음밥’

 

CJ제일제당이 고급 중식당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메 중화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고메 중화식은 요리, 면, 밥 등 차별화된 맛 품질과 다양한 메뉴를 앞세워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0% 증가하며 550만봉가량 팔렸다. 올해도 소비자 니즈와 눈높이에 맞는 신제품들을 내놓으며 시장 성장을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선보인 메뉴는 ‘고메 바삭탱글한 칠리새우’ ‘고메 삼선해물짬뽕’ ‘고메 중화소고기볶음밥’이다.

‘고메 바삭탱글한 칠리새우’는 통새우에 튀김옷을 얇게 입혀 두 번 튀겨내 바삭하고 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며, ‘고메 삼선해물짬뽕’은 기존 고메 제품보다 2배 이상 풍성한 고명이 넣고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냉동해 갓 뽑아낸 듯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을 즐길 수 있다.

밥알 하나하나에 달걀을 입혀 고온에서 볶아낸 ‘고메 불향가득한 중화소고기볶음밥’은 중국요리용 프라이팬인 웍(Wok)에서 볶은 듯 불향이 가득하고 식감이 고슬고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메 중화식은 요리 4종, 면류 3종, 볶음밥 3종 등 총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특히 복음밥의 경우 해물에서 육류까지 메뉴를 확장하고 면류는 원물 고명을 고메 냉동면보다 2배 이상 늘려 세분화·다양화하는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월에는 차돌과 어묵볼 등 건더기, 고기 풍미, 알싸한 마라향이 일품인 ‘고메 차돌마라탕면’도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중화식은 고급 중식당에서 먹던 메뉴들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바로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외식과 견줘 손색없는 맛과 품질의 메뉴를 지속 선보이며 시장을 키워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이탈리아 뇨끼를 집에서 ‘크림 뇨끼’
트러플크림·베이컨크림·카레크림 3종 구성, 27일부터 와디즈 본펀딩 진행

 

오뚜기가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뇨끼의 맛을 구현한 ‘크림 뇨끼’ 3종을 출시했다.

뇨끼는 이탈리아 대표 요리로, 주로 감자와 밀가루 등을 반죽해 만드는 파스타의 일종이다. 오뚜기가 선보인 신제품은 △트러플크림 뇨끼 △베이컨크림 뇨끼 △카레크림 뇨끼 등 3종이다. 100% 이탈리아산 원료로 만든 ‘파타토(뇨끼)’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쫀득한 식감과 진한 풍미를 낸다.

‘트러플크림 뇨끼’는 양송이와 트러플의 은은한 향이 크림소스에 배어들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베이컨크림 뇨끼’는 치즈의 맛이 녹아든 크림소스에 베이컨칩을 더해 식감을 살렸다. ‘카레크림 뇨끼’는 오뚜기의 ‘오리지널 카레파우더’와 짭조름한 베이컨칩으로 풍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장기간 보관 가능한 냉동 형태로 출시됐으며, 하나의 프라이팬에 내용물을 넣고 잘 볶기만 하면 5분 이내에 완성된다.

오뚜기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20일부터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오는 3월 6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인기 메뉴인 뇨끼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원팬으로 조리 가능한 ‘크림 뇨끼’ 3종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각기 다른 풍미를 담아낸 뇨끼와 함께 근사한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던킨, 추억을 담았다 ‘정통 보름달 도넛’
SPC삼립 ‘보름달’과 협업…도넛에 딸기 크림을 넣어

 

던킨이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정통 보름달 도넛’을 출시했다.

‘정통 보름달 도넛’은 1976년 출시돼 5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SPC삼립의 대표 브랜드 ‘보름달’과의 협업 제품이다. 보름달처럼 크고 둥근 도넛에 보름달 빵의 시그니처 크림인 딸기 크림을 활용했다.

던킨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보름달’과 던킨의 맛있는 만남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 “보름달을 닮은 ‘정통 보름달 도넛’과 함께 행운이 가득한 계묘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