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화이트데이 선물 할인 ‘스윗 러브’ 행사
폴 바셋, 화이트데이 선물 할인 ‘스윗 러브’ 행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0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 디저트·MD 상품 대상 14일까지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김용철)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쁘띠 디저트와 MD상품을 오는 14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스윗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포르투갈 정통 에그타르트 나타와 포숑 마카롱 세트 2종, 다크 초콜릿 2종, 룬드런던 스키틀 램프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타(Nata)는 포르투갈 정통 에그타르트로 출시 이후 오랜 시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폴 바셋 시그니처 디저트다. 바삭한 페이스트리 안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들어 폴 바셋 커피와 특히 잘 어울린다. 폴 바셋은 포르투갈에서 나타를 직수입하여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하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4개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 지난 2월 출시했던 포숑 마카롱 역시 인기에 힘입어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진한 다크 초콜릿에 헤이즐넛, 피스타치오 등 견과류와 토피가 두껍게 올라간 초콜릿 2종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하기 좋은 선물하기 좋다. 프로모션 기간에 감각적인 MD 상품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영국 프리미엄 친환경 브랜드 룬드런던과 콜라보하여 만든 램프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윗 러브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