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로 나만의 홈카페 ‘비건 커피클래스’ 진행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로 나만의 홈카페 ‘비건 커피클래스’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3가지 레시피 시연, 다양한 오트 메뉴 레시피 제조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어메이징 오트의 첫 번째 비건 커피클래스를 지난달 28일 성황리에 끝마쳤다.

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를 활요안 첫 번째 비건 커피클래스를 지난달 28일 진행했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를 활요안 첫 번째 비건 커피클래스를 지난달 28일 진행했다. (사진=매일유업)

커피클래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어메이징 오트 채널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3시간가량 진행됐다. 향후에도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톡 채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클래스에서는 기호에 따라 어메이징 오트를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3가지 커피 원두에 대한 기초 강좌를 진행했다. 아라비카 품종의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와 로부스타 품종의 베트남 원두를 추출하여 테이스팅하고 어메이징 오트에 각 산지별 원두 에스프레소를 넣어 어메이징 오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 원두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트 레시피 클래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3가지 레시피를 시연하고 참석자들이 직접 메뉴를 만들었다. 작년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팝업스토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어메이징 오트 몰트라떼, 오트 위스키 2종과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블렌디드 메뉴 레시피를 제조하는 시간도 가졌다. 커피클래스는 비건 케이터링 식사와 기념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이유는 낮은 당도와 입도에서 기인한다. 유당이 없어 에스프레소를 넣어 라떼로 먹었을 때 커피의 쌉쌀한 맛을 더 잘 살려주고, 입자가 고르고 미세해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클래스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