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몰’ 리뉴얼·모바일 앱 론칭…역대급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하이뮨몰’ 리뉴얼·모바일 앱 론칭…역대급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1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뮨몰’ 리뉴얼로 고객 편의성 높이고 맞춤 건강 정보 서비스 제공
리뉴얼 기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최대 51% 할인, 99특가 등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하이뮨몰’ 리뉴얼과 앱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뮨몰’은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하이뮨몰’은 고객 개인별 맞춤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에 따른 상품 추천이 가능하다. 고객 정기 배송 및 ‘선물하기’ 기능 추가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몰’ 리뉴얼과 앱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 ‘타임특가×단독구성’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부터 ‘하이뮨 프로액티브’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또 ‘하이뮨 베스트 상품’을 이벤트 기간 내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상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상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앤바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외 건강기능식품 일부로 구성되어 있다.

‘900~9900원 건강특가’도 선보인다. 하이뮨 제품을 즐겨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하이뮨 체험팩부터 ‘하이뮨 칼슘 마그네슘’ ‘하이뮨 NCS멀티비타민&미네랄’ 등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더블 구매 적립금 혜택(최대 14%), ‘선물하기’ 전용 5천 원 할인쿠폰, ‘하이뮨몰’ 카톡 플친 신규 추가 시 하이뮨 음료 특가 쿠폰을 제공한다. 포토리뷰 작성 시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결제하면 7%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하이뮨몰’ 앱 사용 시 5천 원 할인쿠폰, 10% 할인쿠폰 등의 혜택도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하이뮨몰’ 리뉴얼 오픈과 앱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뮨몰’에서 선보이는 풍성하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봄철 환절기를 맞이한 고객의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